와콤, 신제품 ‘와콤 원’ 출시 기념 카카오 라이브커머스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23-08-24 09:5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새로운 ‘와콤 원’ 액정 타블렛 출시를 기념해 24일 밤 10시 카카오 앱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신제품 와콤 원 제품으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 쇼핑라이브 방송은 밤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에서는 신제품 액정 타블렛 와콤 원 12와 와콤 원 13 터치 모델의 첫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타블렛 입문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와콤 원 액정 타블렛에 대한 상세한 제품 소개는 물론, 드로잉 시연을 포함한 찐 리뷰, 유저들과의 Q&A를 통한 소통 시간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이달 출시된 와콤 원은 창작 입문자는 물론 일반 사용자, 디지털 영역에서 펜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사람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액정 타블렛이다. 특히 타블렛 업계 최초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펜 옵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디지털 드로잉, 재택근무, 교육 업무 등을 위한 번들 소프트웨어 및 튜토리얼 영상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타블렛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이브 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카카오 쇼핑라이브’ 및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와콤 소개

타블렛 전문기업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와콤 공식 카카오 쇼핑라이브: https://shoppinglive.kakao.com/live/12149?ref=bran...
와콤 공식 블로그: https://wacomkorea.tistory.com/1650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한국와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임혜원 AE
02-3477-642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와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