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뷰, 존슨앤드존슨에서 최종 분리 후 완전 독립 회사로 출범

뉴스 제공
Kenvue Inc. 뉴욕증권거래소 KVUE
2023-08-24 09:15
스킬먼,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순수 소비자 건강 회사인 켄뷰(Kenvue Inc.)(뉴욕증권거래소: KVUE)는 오늘 존슨앤드존슨(Johnson & Johnson)으로부터 분리돼 완전히 독립된 회사로서 첫 날을 맞이한다고 발표했다.

켄뷰 최고 경영자 겸 이사인 티보 몽곤(Thibaut Mongon)은 “지금은 켄뷰에게 역사적인 순간이며, 전 세계 고객과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력투구하며 소비자 건강의 새로운 장을 열게 돼 기쁘다”면서 “이 이정표를 위해 준비해 온 열정적인 팀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로운 주주들을 환영한다.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여러 브랜드를 소유한 우리는 강력한 포지션에서 완전히 독립된 회사로서 미래를 향해 발을 내딛으며, 소비자 건강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성취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 별도로 발표한 대로, 존슨앤드존슨은 총 1억9095만5436주의 존슨앤드존슨 보통주를 15억3383만450주의 켄뷰 보통주로 교환하는 거래를 수락했다. 그 결과 존슨앤드존슨은 이제 켄뷰 보통주 발행 주식의 9.5%를 소유하게 됐다. 교환 오퍼는 4.2배가 신청됐다.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 아침 존슨앤드존슨에서 발표한 별도의 보도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뷰는 또한 S&P 500®의 최신 멤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P 다우존스 인덱스는 2023년 8월 25일 거래 개시에 앞서 켄뷰를 S&P 500 지수에 추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켄뷰 소개
켄뷰는 수익 기준으로 세계 최대의 소비자 건강 집중투자 회사이다. Aveeno®, BAND-AID® Brand Adhesive Bandages, Johnson’s®, Listerine®, Neutrogena® 및 Tylenol®을 비롯해 100여년의 유산을 기반으로 구축된 상징적인 브랜드들은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며 전 세계 의료 전문가들이 권장한다. 켄뷰는 일상적인 케어의 특별한 힘을 믿으며 우리 팀은 매일 그 힘을 소비자의 손에 쥐어주고 소비자의 마음과 가정에서 자리를 얻고자 노력한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 사항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서 정의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계획”, “예상”, “~할 것이다”, “예측”, “추정” 및 기타 유사한 의미의 단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독자는 이런 미래예측진술에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다. 이런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현재의 기대치를 기반으로 한다. 기본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입증되거나 알려진 또는 알려지지 않은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실현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켄뷰 및 그 계열사의 기대 및 예상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대한 목록과 설명은 켄뷰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자료(양식 S-1의 유가증권계출서 및 양식 10-Q의 후속 분기 보고서 및 기타 자료 포함)에 나와 있으며, www.kenvue.com 에서 보거나 또는 요청 시 켄뷰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켄뷰와 그 계열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또는 전개를 막론하고 그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envu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켄뷰(Kenvue Inc.)
투자자 관계:
티나 로마니(Tina Romani)
Kenvue_IR@kenvue.com

미디어 홍보:
멀리사 위트(Melissa Witt)
media@kenv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