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커버, 글로벌 최고 상업 책임자에 매슈 네빌 임명

네빌은 혁신적인 저영향, 고품질 재활용 면 섬유를 대규모로 생산해 의류 산업을 재구상하는 파괴적인 순환성 분야의 빠르게 성장하는 선도업체에 합류

뉴스 제공
Recover™
2023-08-24 09:50
마드리드,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재료 과학 기업이자 지속 가능한 고품질 재활용 면 섬유 및 면 섬유 혼방의 대규모 생산업체인 리커버(Recover™)는 오늘 회사 최초의 글로벌 최고 상업 책임자로 매슈 네빌(Matthew Neville)을 임명하는 경영진 확대를 발표했다. 네빌은 코츠 그룹(Coats Group plc)에서 글로벌 의류 고객을 담당하는 전무이사로 일하다가 리커버에 합류한 노련한 의류 업계 임원이다.

리커버의 4세대 가족 관리자인 알프레도 페레(Alfredo Ferre)는 “리커버는 소매업체와 브랜드, 그리고 궁극적으로 소비자가 솔루션을 요구하는 글로벌 환경 문제에 대한 대규모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엄청난 시장 공백을 메우고 있다. 업계 최고의 브랜드 및 소매업체와 긴밀히 협력해 섬유 솔루션을 위한 혁신적인 기반을 제공해 온 매슈의 귀중한 경험을 통해 리커버는 보다 지속 가능한 소재로의 업계 전반의 전환에서 리더십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다. 매슈가 리커버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리커버는 스페인 페레 가족의 여러 세대에 걸쳐 75년 이상 지속 가능한 재활용 면 섬유의 대규모 생산에 대한 예술과 과학을 완성해왔다. 현재 리커버는 STORY3 캐피털(STORY3 Capital),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포트리스 인베스트먼트 그룹(Fortress Investment Group) 및 엘드리지 인더스트리즈(Eldridge Industries)를 비롯한 주요 기관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플러그 앤드 플레이 공급망 통합, 기술 지원, 유연한 애플리케이션 및 순환성을 중심으로 한 협업적 혁신을 제공하며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소매업체, 브랜드 및 공급업체를 지원한다. 리커버의 대규모 솔루션은 즉각적이고 의미 있는 지속 가능성 영향을 미치는 비용 경쟁력을 갖춘 최대 성능의 재활용 면 섬유를 제공하는 독점 IP를 기반으로 한다. 파괴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자사는 스페인과 파키스탄의 기존 시설에 더해 2022년 방글라데시에서 면 섬유를 기계적으로 재활용하기 위한 세계 최대의 기술적으로 진보된 시설을 개설했다.

네빌은 “패션 산업 전반에 걸쳐 대규모 변화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모든 구성원과의 파트너십이 필요하다. 나는 리커버에 합류해 협업 방식으로 부가 가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업계 전반의 리커버 섬유 채택을 가속화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의류 산업이 보다 지속 가능한 상태로 변화함에 따라 리커버 브랜드는 선도적인 소매업체 및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 노력 및 인증에서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다. 따라서 점점 더 많은 수의 리커버 고객이 리커버의 재활용 면 섬유로 생산됐음을 알리기 위해 리커버와 공동 브랜딩 제품을 만들고 있다. 리커버 팀은 독점 기술, 데이터, 동급 최고의 제품 및 브랜드를 결합한 강력한 엔진을 구축해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규모의 급속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면서 “내가 초기에 중점을 둘 핵심 부분은 글로벌 고객 중심 영업 팀을 구축하고, 고객 참여 수준을 향상하고, 엔드투엔드 고객 대면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자체 지속 가능성 목표 달성을 위해 소매업체 및 브랜드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소재 로드맵을 개발하는 일이 될 것이다. 이 일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네빌은 소매업체, 브랜드 및 공급업체에 혁신적이고 부가가치가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로 경력을 쌓았다. 가장 최근에 네빌은 코츠 그룹의 의류 부문 영업 활동을 이끌었다. 이 역할에서 네빌은 세계 최고의 소매업체, 브랜드 및 공급업체에 대한 가치 향상 솔루션 판매를 주도했다. 따라서 네빌은 의류 산업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 채택을 더욱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협업 솔루션을 잘 이해하고 있다.

리커버 소개

리커버(Recover™)는 독점 기술과 데이터 기반 프로세스를 사용해 환경에 적은 영향을 미치는 고품질의 재활용 면섬유 및 면섬유 혼방 소재를 대규모로 제공함으로써 의류 산업의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재정의하고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선도적인 재료 과학 회사이다. 글로벌 소매업체 및 브랜드의 공급망과 협력헤 만들어지는 리커버의 환경 친화적이고 비용 경쟁력 있는 고급 제품은 모두를 위한 순환 패션을 달성하기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커버의 브랜드 정신, 커뮤니케이션 생태계, 브랜드와 소매업체의 협업은 소비자가 더욱 지속 가능한 내일을 만드는 데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회사는 STORY3 캐피털과 골드만삭스를 포함한 주요 기관 투자자의 지원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press@recoverfiber.com으로 문의하고, www.recoverfiber.com 을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recoverfiber를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recoverfib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커버(Recover™)
press@recoverfib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