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퍼스 우드랜즈 그룹, 두 번째 연례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표로 지속 가능성 노력 입증

2023-08-24 16:00
잭슨, 미시시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목재 투자 관리 조직인 몰퍼스 우드랜즈 그룹(Molpus Woodlands Group, 이하 ‘몰퍼스’)이 두 번째 연례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종합적인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회사의 지속적인 헌신과 삼림지(timberland) 투자자를 위한 책임감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파트너가 되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강조한다. 몰퍼스 사장인 테럴 윈스테드(Terrell Winstead)는 “올해 보고서에는 지속 가능성 및 영향력 원칙에 대한 몰퍼스의 노력과 우리의 투자자, 농촌 지역 사회, 그리고 이들에게 의존하는 자연 생태계의 집단적 이익을 위해 우리의 삼림과 전반적인 비즈니스를 책임감 있게 관리하는 방법이 요약돼 있다”고 밝혔다.

올해 보고서는 몰퍼스가 유엔의 지속가능발전목표(United Nation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에 강력하게 부응함을 강조한다. 현재 이 회사는 SDG의 17가지 목표 중 10개 목표를 직접 지원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기 위한 회사의 오랜 노력을 반영한다. 몰퍼스는 이런 SDG에 계속 집중해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몰퍼스의 두 번째 연례 지속 가능성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산림 관리(Forest Stewardship): 몰퍼스는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에 헌신한다. 몰퍼스의 모든 산림은 지속 가능한 임업 이니셔티브(Sustainable Forestry Initiative, SFI®) 인증을 받았으며, 22%는 산림관리협의회(Forest Stewardship Council, FSC®)까지 이중 인증은 받았다.

2. 기후 행동: 이 보고서는 몰퍼스의 활동 공간 전반에 걸쳐 저장되는 탄소를 고려하는 몰퍼스의 이니셔티브를 설명하며, 몰퍼스의 업무가 탄소 저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3. 사회적 책임: 몰퍼스는 지역 사회의 복지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직원 개발, 교육 및 장학금, 원주민의 아웃리치, 건강 및 안전, 직원이 살고 회사가 운영되는 지역 사회에 대한 환원 등에 대한 회사의 투자를 강조한다.

4. 기업 거버넌스: 몰퍼스는 가장 높은 기준의 기업 지배 구조를 유지해 운영 전반에 걸쳐 투명성, 책임, 윤리적 관행을 보장한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거버넌스 프레임워크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몰퍼스는 두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서 진행 상황을 공유함으로써 몰퍼스의 지속 가능성 성과와 장기적 비전을 이해관계자들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의미 있는 대화를 촉진하고, 투자자와 소통하며, 협업을 촉진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개발을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몰퍼스 소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된 투자 자문사인 몰퍼스 우드랜즈 그룹은 연기금, 대학 기부금, 재단, 보험사, 고액 개인 투자자를 위한 투자 수단으로 삼림지를 인수, 관리 및 판매한다. 몰퍼스는 현재 15개 주에 170만에이커가 넘는 삼림지 투자를 관리하고 있다. 몰퍼스는 환경, 사회, 거버넌스(ESG) 정책과 관행을 투자 분석과 의사 결정에 통합한다. 우리는 강력한 ESG 이니셔티브가 환경과 몰퍼스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믿는다. 몰퍼스는 1996년 목재 투자 관리 기관으로 설립됐으며, 1905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기업 유산을 보유하고 있다. 몰퍼스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목재 관련 회사다.

웹 사이트: molpus.com 본 보도자료의 어떠한 내용도 펀드와 관련된 유가 증권의 매도 제안 또는 청약 또는 매수 권유로 간주되지 않는다. 이 자료에 언급된 투자 성과를 고려할 때, 잠재적 삼림지 투자자는 몰퍼스의 이전 투자 성과가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며 몰퍼스가 미래에 유사한 결과를 달성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음을 유념해야 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olpu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몰퍼스 우드랜드 그룹
마이클 R. 쿠퍼(Michael R. Cooper)
고객 관계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총괄부사장
601-948-8733
mcooper@molp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