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BC카드와 전략적 제휴 통해 기업고객 기업카드 상품 및 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23-08-24 16:0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24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에 위치한 한국씨티은행 본사에서 BC카드사와 ‘기업카드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 최원석 BC카드 대표이사 및 양사 업무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현재 카드 사업 부문에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양사는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 업무의 단계적 폐지와 별개로 기업카드 사업에 있어 전략적 제휴를 강화할 계획이다. 따라서 한국씨티은행 기업고객은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기업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한국씨티은행은 자사 소비자금융 업무의 단계적 폐지에도 불구하고 기업카드 상품을 포함한 기업고객에 대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본 협약식을 통해 양사가 이 목표를 함께 실행하기로 논의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김정륜
02-3455-233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씨티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