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연합공연 ‘드림 콘서트 - One Summer Day’ 개최

청소년이 만든 꿈의 무대

2023-08-25 08:00
서울--(뉴스와이어)--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관장 문영민)은 8월 20일 2023 청소년동아리 연합공연 ‘드림 콘서트 - One Summer 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3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연합공연 ‘드림 콘서트’는 동아리 청소년들의 6개월간 땀과 노력을 발표하는 자리로서, 청소년동아리 연합회 ‘나비구름’이 기획부터 공연까지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진행해 더욱 의미 있었다.

드림 콘서트 ‘One Summer Day’는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이서연 청소년대표의 축사를 시작으로 막을 열었으며 보컬·밴드·댄스 등 총 12개 팀, 61명의 청소년이 무대에 올랐다.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 260여 명이 참여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했다. 또한, 청소년 공연에 이어 경품 추첨을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돼 풍성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했다.

공연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많은 관객 앞에서 보여줄 기회가 생겨서 좋았다’, ‘콘서트를 직접 기획하고 참여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 등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앞으로도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및 공연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하반기에도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을 11월 중 개최할 예정이다.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소개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은 한국청소년재단이 구로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이다. 우리 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 봉사, 수련활동, 체험거리, 문화행사, 동아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마을 안에서 안전하게 쉼을 얻고, 크고 작은 성공과 실패 속에서 청소년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wyouth.or.kr/

연락처

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사업팀
양해빈 담당
070-4126-905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