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테크놀로지-비전테크, ZTNA 솔루션 공공 조달 총판 파트너십 체결

‘PRIBIT Connect 2.0’ 공공 조달 시장 확대 위해 맞손

2023-08-28 08:30
서울--(뉴스와이어)--프라이빗테크놀로지(대표 김영랑)는 정보보안 클라우드 전문 기업 비전테크(대표 이승우)와 공공 조달 사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라이빗테크놀로지는 올해 3월 조달청 디지털 서비스몰에 제로 트러스트 접속 제어(ZTNA) 솔루션 ‘PRIBIT Connect(프라이빗 커넥트) 2.0’을 공식 등록하고 공공 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있다.

‘PRIBIT Connect 2.0’는 CC 인증과 GS 인증을 획득해 정부, 공공기관, 국가 주요 시설 등에서도 손쉽게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을 도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 실증 사업자로 선정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의 특수한 업무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표준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통해 더욱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PRIBIT Connect 2.0’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프로모션, 지역 세미나, 전시회 참가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모색할 방침이다.

비전테크의 조달 프로세스와 마케팅에 특화된 비즈니스 역량, 전국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해 ‘PRIBIT Connect 2.0’의 공공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라이빗테크놀로지 김영랑 대표는 “PRIBIT Connect는 국내 공공기관 품질·보안 인증을 획득하는 등 다양한 환경에서 제로 트러스트 모델을 도입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많은 경험과 인프라를 갖춘 비전테크와의 계약을 통해 더 넓은 시장에 우리 제품을 선보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전테크 이승우 대표는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제로 트러스트 시장에서 튼튼한 기술력을 가진 프라이빗테크놀로지와의 계약으로 신규 사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PRIBIT Connect가 공공 제로 트러스트 표준 솔루션으로 자리하는 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프라이빗테크놀로지 소개

프라이빗테크놀로지는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기반 통신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현재 보안 서비스 에지(SSE) 솔루션 ‘패킷고(PacketGo)’와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솔루션 ‘프라이빗 커넥트(PRIBIT Connect)’를 서비스하고 있다. 프라이빗테크놀로지는 글로벌 특허 포함 127개의 원천 특허를 통해 신뢰할 수 없는 대상이 통신을 시작할 수 없도록 차단하는 차세대 통신 제어 기술을 구현했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보호발전공로인정 장관 표창, 우수혁신제품 선정, 한국인터넷진흥원 우수정보보호기술 지정, 대한민국 벤처 스타트업 특허 대상 특허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23년 7월 과기정통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 실증 지원사업에 선정돼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제로 트러스트 기반 WFA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실증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ibit.com

연락처

프라이빗테크놀로지
마케팅팀
마소연 대리
02-859-25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프라이빗테크놀로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