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8월 ‘바이커 쇼츠’ 판매량 4배 증가

8월 1~3주차 바이커 쇼츠 판매량 전년비 304.6% 증가… 스포티룩 유행에 수요 급증

3.5부∙4.5부 등 다양한 길이로 출시, 블랙라벨∙젤라 인텐션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 제공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3.5부’ 인기, 252.1%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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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8-25 09:01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여름 바이커 쇼츠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25일 밝혔다.

바이커 쇼츠는 자전거를 탈 때 입는 바지 스타일로, 무릎 위에 오는 짧은 길이로 제작돼 야외활동이나 운동 시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꼽힌다. 20세기 영국의 패션 아이콘 다이애나 왕세자빈이 즐겨 입었으며, 이후 국내외 유명 셀럽들이 착용해 회자되며 ‘스포티룩’(스포츠웨어의 일상복화)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젝시믹스 바이커 쇼츠는 202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수요가 늘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실제로 7월부터 8월 3주차까지 누적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248.9% 증가했으며, 특히 8월 1~3주차에는 304.6%(약 4배 이상) 상승하며 급증하는 모습이다.

이 같은 증가 원인에 대해 젝시믹스는 전례 없는 폭염의 장기화 속에 스포티룩 유행이 더해지며 쇼츠 레깅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난 점을 꼽았다.

젝시믹스 바이커 쇼츠는 3.5부, 4.5부, 5부 등 다양한 길이로 출시됐으며,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과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한 젤라인텐션 등 2가지 소재가 적용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3.5부’로 8월 3주간 판매량이 전년비 252.1% 올랐다.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다리 라인의 보정 효과를 주며, 앞면과 양옆 절개선을 제거한 디자인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편안함을 준다.

상의에 브라탑은 물론, 오버핏 티셔츠나 맨투맨, 집업 재킷을 매치하면 세련된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andx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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