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YBM, 신학기 맞이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전 제품 최대 38% 할인

리전 프로 5i, 씽크패드 T14 등 주요 제품 할인가 제공

레노버 학생 스토어 PC 구매 고객 대상 푸짐한 혜택 및 사은품 마련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 상당의 YBM 교육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한국레노버
2023-08-25 09:4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레노버가 신학기를 맞이해 YBMNET과 손잡고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레노버 학생 스토어에서 리전 프로 5i(Legion Pro 5i), 씽크패드 T14(ThinkPad T14) 4세대 등 주요 제품을 포함한 레노버 전 제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제공한다. 레노버 학생스토어에서 PC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YBM 교육 상품권을 증정한다. YBM 인강 공식 홈페이지 방문자에게는 레노버 학생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PC 최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는 PC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조립 맞춤 생산형(CTO: Configure To Order) PC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SSD 및 RAM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며, 게이밍 PC 구매 시 마이크로소프트(MS)의 Xbox 3개월권을 증정한다. 마우스, 백팩은 1000원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최신 버전 워드와 엑셀, 파워포인트 등이 포함된 MS 오피스365 특별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YBM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1등(1명)에게는 30만원, 2등(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YBM 교육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의 주요 제품인 리전 프로 5i와 씽크패드 T14 4세대는 레노버 학생 스토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프로급 게이밍 성능과 우수한 작업 생산성을 제공하는 리전 프로 5i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리전 콜드프론트 5.0(Legion ColdFront 5.0) 시스템을 탑재해 발열을 지능적으로 제어하고 성능을 최적화한다. 최대 인텔 vPro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씽크패드 T14 4세대는 블루라이트를 줄이는 OLED 디스플레이 옵션을 지원해 장시간의 화면 주시에도 눈을 보호하며, 디자인·성능·생산성을 모두 갖춰 창의적인 과제 수행에 적합하다.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이벤트): https://www.lenovo.com/kr/ko/d/deals/special-offer...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kr/ko/

연락처

한국레노버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