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북캣, 첫 웹소설 ‘신랑을 바꿔서 입장합니다’ 론칭

8월 25일 ‘신랑을 바꿔서 입장합니다’ 네이버시리즈에 론칭

뉴스 제공
넥서스 북캣
2023-08-25 14:27
파주--(뉴스와이어)--넥서스 북캣이 웹소설 ‘신랑을 바꿔서 입장합니다(저자 파라시도)’를 첫 작품으로 8월 25일 론칭(네이버시리즈)한다고 밝혔다.

‘신랑을 바꿔서 입장합니다’는 결혼식 직전 바람난 신랑 대신 급조한 ‘계약 커플’과의 해프닝을 그린 로맨스물이다.

세상 물정 모르는 풋내기 연하남과 무슨 일이든 척척 해내는 능력자 여주의 케미가 재미있게 그려졌다. 파라시도 작가의 전작인 ‘오늘, 최애가 사수로 입사했다’ 주인공들이 카메오로 등장하는 것도 재미 포인트다.

이 작품은 8월 25일 네이버시리즈를 통해 첫선을 보인 뒤 앞으로 카카오, 리디북스 등에도 소개될 예정이다.

넥서스 북캣은 ‘신랑을 바꿔서 입장합니다’를 시작으로 신선한 소재의 웹소설을 발굴해 매달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플랫폼에 작품을 론칭할 계획이라며, 첫 작품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랑을 바꿔서 입장합니다’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SNS)에서 론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넥서스 북캣은 업계 리더 출판사인 넥서스가 올해 2월 만든 웹소설 중심 기반 사업부다. 웹소설 제작을 시작으로 웹툰 제작, 방송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넥서스 북캣 소개

​넥서스 북캣은 업계 리더 출판사인 넥서스가 올해 2월 만든 웹소설 중심 기반 사업부다. 웹소설 작가 관리와 제작이 주요 업무며, 웹툰 제작, 방송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카카오, 네이버, 리디북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업로드하고 있다.

연락처

넥서스 북캣
웹소설사업부
이학명 본부장
02-330-554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넥서스 북캣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