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빌, 해동·해열보드의 새 기준 ‘프코크 마이플랫’ 출시

메이커빌, 하이엔드 키친 브랜드 ‘프코크(FKÖK)’ 론칭

마이플랫(해동·해열·멀티플레이트), 마이웨어(조리도구 3종) 등 5개 제품으로 구성…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

유해 물질·오염·긁힘·안전사고 등 ‘부엌 스트레스 해결’에 개발 중점

바퀜으로 고객들과 안전·프리미엄 가치 공유… 프코크 브랜드로 이어나갈 것

뉴스 제공
메이커빌
2023-08-28 12:00
서울--(뉴스와이어)--메이커빌(대표 정병준)은 하이엔드 키친 브랜드 ‘프코크(FKÖK)’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코크는 마이플랫(해동·해열·멀티플레이트), 마이웨어(조리도구 3종) 등 총 5개 프리미엄 실리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브랜드는 기획 단계부터 유해 물질·오염·긁힘·안전사고 등 부엌에서 발생하는 문제 해결에 중점을 뒀다. 디자인·색상은 노르웨이 숲·하늘·흙에서 모티프를 얻었다.

마이플랫 해동·해열 플레이트는 다른 업체보다 4.1~9배 빠른 해동·해열 효과를 낸다. 수분 석출(析出)이 적어 영양소 손실이 없고, 세균 증식을 막아주는 점이 특징이다. 위생·안전을 위해 특허 등록된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만들었다.

메이커빌은 프코크 마이플랫이 음식을 깨끗하게 녹이고 안전하게 식히는 해동·해열보드의 새 기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이웨어 3종 세트는 대형 스푼(스패출러), 뒤집개(라지터너), 믹싱패들로 구성됐다. 역시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를 썼고, 섭씨 250℃ 이상을 버티는 내열성으로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마이플랫과 같이 오염 및 유해 물질 차단에 개발력을 집중했다.

메이커빌은 세계적인 완전 진공 밀폐용기 ‘바퀜’을 개발한 브랜드 디벨로퍼 기업이다.

정병준 메이커빌 대표는 “프코크 브랜드로 안전·프리미엄의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할 것”이라며 “소비자가 일상에서 스트레스받는 요소를 해결하기 위해 전에 없던 브랜드·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코크는 프코크몰에서 살 수 있다. 몰에 가입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프코크’ 계정을 추가하면 최대 2만원 쿠폰을 받는다.

메이커빌 소개

메이커빌은 전에 없던 브랜드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브랜드 디벨로퍼 기업이다. 리빙, 식품, 펫 등 라이프 밀착형 브랜드를 개발, 유통한다.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에 본사가 있으며 개발, 브랜딩, 커머스, 마케팅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있다. 메인 브랜드로는 △세계적인 완전 진공 밀폐용기 ‘바퀜’ △단백질 최다 탄산음료 ‘더버프’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프코크’ △개도 사람이다 ‘오렌지포’ △최선의 가치 HMR ‘더머글 다둥이네 시리즈’ 등이 있다.

프코크몰: https://fkok.kr

웹사이트: http://www.makervil.com

연락처

메이커빌
브랜드마케팅그룹
송병우 이사(최고 브랜드 책임자)
02-6737-9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