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사명 변경 및 신규 브랜드 이미지 발표

2005-11-14 12:08
서울--(뉴스와이어)--CA(사장 존 스웨슨 www.ca.com)는 오늘 새로운 통합 글로벌 브랜딩 프로그램을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CA의 신규 브랜드 이미지 캠페인은 전사적 IT의 관리를 통합하고 단순화하여 고객의 IT ROI 극대화에 CA가 책임을 다할 것을 잘 보여주고 있다.

CA의 개선된 포지셔닝, CA로의 사명 변경, 회사 브랜드 이미지의 발전 및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인 “Believe Again”은 6,000여 명의 고객사 및 협력사 회원, 애널리스트, 미디어 및 직원들이 참석하는 CA의 고객 컨퍼런스인 ‘CA 월드 2005’에서 모두 발표되었다.

존 스웬슨 CA의 사장 겸 CEO는 “IT 시장에서 CA가 내는 새로운 목소리는 CA에서 현재 진행 중인 변화와 IT산업에서 CA가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반영한다”고 전제하고, “CA의 신규 브랜드는 고객사의 전사적 IT 관리의 통합 및 단순화를 지원하는 CA의 강점에 집중하고 있으며, CA는 실제로 이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고, CA의 기술적인 비전은 통합 스위트 제공에 그 기반을 두고 있으며 CA는 오늘날 이 비전과 부합되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존 스웬슨은 “사명을 CA로 변경하는 것은 CA의 강점을 더욱 강화하고 회사를 변화시키는 작업 중 하나”라며, “고객사는 이미 우리를 CA로 부르고 있으므로 사명 변경 작업은 매우 실질적인 변화”라고 설명했다.

CA 신규 브랜드 메시지는 전사적 IT 관리를 통합 및 단순화하고 고객사에 업계 최고의 종합적이고, 벤더 중립적이며 통합된 모듈형 IT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약속이다. 신규 브랜딩 프로그램의 목표는 CA의 시장 차별화 요소들을 알리고 통합되고 안전한 자동 플랫폼을 통해 IT 자원을 조직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추는 산업 비전 설정, 엔터프라이즈 IT 관리(EITM)의 비전을 제공하고자 하는 CA의 노력을 증명하는 것이다.

돈 프리드먼 CA 수석 마케팅 담당자는 “CA의 신규 브랜딩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기술에서 결여된 점과 CA가 포착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수백 명의 고객사 및 협력사들과 전세계의 여러 영향 집단의 식견을 반영하고 있다”며, “이들 모두 IT는 더욱 간단하고 비즈니스 목표와 연동되어야 하며 더욱 투명하고 더 많은 자동화 절차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데 공감했으며, CA는 이러한 IT 비전을 제공할 수 있는 몇 안되는 벤더 중 하나라는 것에 대한 믿음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또한 돈 프리드먼은 “이번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CA의 가치를 전달하고 기업의 비즈니스를 차별화할 수 있는 기술의 힘을 ‘다시 한번 믿어달라고(Believe Again)’ IT 산업에 호소해본다”고 덧붙였다.

CA의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글로벌 지면 광고, 웹사이트 재디자인, 온라인 마케팅, 각종 제작물들을 통해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와 이미지를 전세계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CA는 통합과 IT 단순화를 상징하기 위해 회사 로고의 “C”와 “A”를 더욱 가까이 배치하였다.

CA의 광고 캠페인은 “기술이 당신에게 영감을 주었던 때를 기억하십니까?(Remember When Technology Had The Power To Inspire You?)”라고 물으며, 고객에게 다시 한번 IT의 힘에 의지하라는 메시지를 지면광고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02-559-4269
KPR 최봉애 차장 02-3406-2209/ 최지연 A.E.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