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 출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3-08-29 10:38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는 밀크씨슬과 비타민B가 한 병에 담긴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은 밀크씨슬추출물 1일 최대 권장량인 130mg과 비타민B군, 아연 등 필수 영양소 5종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은 물론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밀크씨슬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이 제품은 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강황추출물·타우린·해조칼슘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으며, 망고 맛 액상과 캡슐·정제가 한 병에 담긴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는 과도한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인해 간 건강 및 면역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밀크씨슬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유명한 GNC가 기능성 원료를 강화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상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원F&B는 전 세계 약 37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GNC’와 국내 독점 판매계약을 맺고 2003년부터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종합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각 매장에는 ‘NC(Nutrition Consultant)’라 불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영양사가 상주해 1:1 고객 상담을 통해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전세원 주임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