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2023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수상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23-08-30 10:00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는 ‘C타입 Gen2 멀티허브 도킹스테이션’이 굿디자인 어워드 제품디자인 분야 우수 디자인(GD)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굿 디자인 어워드(KOREA)’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해 매년 시행되고 있는 디자인어워드다. 상품 디자인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만 정부 인증 심벌인 GD(Good Design)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C타입 Gen2 멀티허브 도킹스테이션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제품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공정한 심사를 통해 ‘굿디자인(GD)’ 마크를 수여 받았다.

기존 케이블 일체형 멀티 허브를 케이블 분리형으로 설계한 기술과 C타입 Gen2 멀티허브 도킹스테이션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주요인으로 꼽혔다.

아트뮤는 멀티허브 외에도 △PD멀티고속충전기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3In1 무선충전기 △인텔인증 썬더볼트4 케이블 △USB-IF 인증 USB4케이블 △HDMI2.1 인증 초고속케이블등 모바일과 관련된 다양한 고속 충전 액세서리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아트뮤는 썬더볼트4 독의 가격과 기능에 부담을 느끼는 유튜버&스트리머, 프로그래머, 전문 디자이너에게는 이번 Gen2 멀티허브 도킹스테이션이 고사양 노트북 이용자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아트뮤코리아 소개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 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 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아트뮤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