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 주현정·박종율 각자 대표이사 선임

각자 대표간 역량 결합과 시너지 창출을 통해 AI 전문 회사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

뉴스 제공
비투엔 코스닥 307870
2023-08-30 09:06
서울--(뉴스와이어)--인공지능(AI)·빅데이터 전문 기업 비투엔(코스닥 307870)은 주현정·박종율을 신임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하며 AI 헬스케어 및 솔루션 사업 양축을 본격 강화에 나선다.

비투엔은 공격적인 사업 확장과 신사업 운영 체계화를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체제 개편을 통해 각자 대표 간 역량 결합과 시너지 창출로 속도감 있게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는 등 사업을 강화하며 AI 전문 회사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또한 각자 대표 체제에서도 각자의 사업과 전략을 두고 진행함과 동시에 전체적인 사업 구상에 대해서는 두 각자 대표가 긴밀하게 조율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주현정 신임 대표이사(경영학박사)는 최대주주로 한국도자기 경영·마케팅 총괄, 벽산엔지니어링 경영본부 총괄이사 등을 역임하며 제조, 건설, 유통 등 전방위적 산업에 경험을 쌓았다. 비투엔은 이번 주현정 각자 대표 선임을 통해 ‘늘 실버케어’를 포함한 기존 사업의 성장 속도가 더 가속화 되고 수익성이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박종율 신임 대표이사는 SK네트웍스, 벤타코리아, 내일약품 경영관리 총괄본부장, 부사장 등을 역임한 경영 전문가다. 비투엔이 경험하지 못했던 제조업과 의료업을 거쳐오며 핵심 사업을 주도해 왔으며 사업 확장과 재무구조 개선에 일조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대표의 선임으로 비투엔은 미래 신사업 발굴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는 등 신사업 경쟁력 강화와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2en.com/

연락처

비투엔
경영기획팀
정세연 책임
02-2636-009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비투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