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션 첸을 스타 싱가포르의 최고경영자로 임명

2023-08-30 16: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타 인슈어런스(Starr Insurance)는 오늘 스타의 글로벌 팀 소속으로 14년 동안 근무해 온 션 첸(Sean Chen)을 8월 28일부터 스타 인터내셔널 인슈어런스(싱가포르)(Starr International Insurance (Singapore) Pte. Ltd., 이하 스타 싱가포르)의 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션은 가장 최근까지 스타의 한국, 대만 및 일본 지역 책임자로서 손해, 에너지 및 건설 분야를 담당했다. 그는 이전에 스타의 홍콩 사무실에서 선임 언더라이터로도 근무했다. 스타에서의 경력을 포함하면 업계의 보험사 및 중개업자 양측 모두에서 25년이 넘는 언더라이팅 및 고객 관리 경험이 있다.

스타 인슈어런스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모리스 R. 그린버그(Maurice R. Greenberg)는 “광범위한 언더라이팅 경험이 있는 션의 역량을 아시아 입지 확대를 위해 활용하게 된 것은 행운이다. 션의 승진은 직원과 회사가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스타의 역량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션은 필 핀레이(Phil Finley)의 뒤를 이어 스타 싱가포르의 최고경영자 자리를 맡는다. 필 최고경영자는 최근 스타 인터내셔널 인슈어런스(태국)(Starr International Insurance (Thailand) Public Company Limited)로 전근해 스타의 중요한 신규 사업 확장을 감독하는 동시에 계속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사장으로 근무하며 스타의 아시아 지역 사업을 이끌고 있다.

스타 인슈어런스 소개

스타 인슈어런스(스타)는 스타 인터내셔널(Starr International Company, Inc.)의 운영 보험사, 여행 지원 회사 및 계열사, 그리고 C.V. 스타 앤 코(C.V. Starr & Co., Inc.) 및 계열사의 투자 사업에 대한 마케팅 명칭이다. 스타는 6개 대륙에 진출한 선도적인 보험 및 투자 기업으로, 운영 중인 보험사를 통해 손해, 특종, 상해 및 건강 보험상품은 물론 항공, 해상, 에너지 및 추가 특종보험을 비롯한 다양한 특수 보험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의 보험 계열사는 미국, 버뮤다, 중국, 홍콩, 몰타, 싱가포르, 스위스 및 영국에 주재하며 각 회사 모두 에이엠베스트(A.M. Best)의 최고 등급인 ‘A’(액셀런트) 등급을 받았다. 스타의 로이드 신디케이트(Lloyd’s syndicate)는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Standard & Poor’s)의 ‘A+’(스트롱) 등급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www.starrcompanies.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및 트위터에서 팔로우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626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rrcompani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타 인슈어런스(Starr Insurance Companies)
찰리 암스트롱(Charlie Armstrong)
마케팅 부사장
646.758.8308
charlie.armstrong@starrcompan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