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부스팅즈’ 2종 선보이며 에너지 가공유 트렌드 이끈다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3-08-31 09:05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타우린·비타민B 등 기능 성분을 함유한 ‘덴마크 부스팅즈’ 2종(커피/초코)을 선보이고 에너지 가공유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31일 밝혔다.

덴마크 부스팅즈는 커피/초코우유에 △타우린(1000mg) △비타민B군(B1·B2·B6·나이아신·판토텐산) △L-카르니틴(10mg) 등 기능 성분을 첨가해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지 가공유 제품이다. 든든한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 학업이나 업무에 지친 학생, 직장인이 에너지 드링크 용도로 마시기 안성맞춤이다.

동원F&B는 학생, 직장인 등 주요 타깃 고객층을 겨냥해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향후 캠퍼스, 학원 등에 커피차를 보내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품을 제공하고 입시 및 교육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와 협업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는 활발한 소비자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덴마크 부스팅즈는 커피 맛과 초코 맛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멸균 팩에 담겨 상온에서도 보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해 믿고 마실 수 있다.

동원F&B는 초코, 바나나, 커피 등 맛(flavor) 중심의 가공유 시장에서 타우린·비타민B 등 기능 성분을 강화한 신제품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덴마크 부스팅즈 2종(커피/초코)의 가격은 각각 190mL에 14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전세원 주임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