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오 럭셔리 리빙 앤드 호텔, 웹사이트 오픈

육지와 바다가 어우러진 영원의 순간

뉴스 제공
ACAO SPA & RESORT Co.
2023-08-31 09:30
아타미,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카오 스파 앤드 리조트(ACAO SPA & RESORT)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아카오 럭셔리 리빙 앤드 호텔(ACAO LUXURY LIVING & HOTELS) 단지의 웹사이트를 2023년 7월 27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유명 건축가 구마 켄고(Kengo Kuma)가 손수 작업한 이 프로젝트에는 2개의 고급스러운 초호화 빌라인 자카란다 빌라(JACARANDA VILLA) 및 블루스타 빌라(BLUESTAR VILLA)와 함께 로비, 스파, 클럽하우스 등이 포함돼 있다.

아카오 럭셔리 리빙 앤드 호텔은 시선을 사로잡는 아타미의 오래된 화산 지역과 부드러운 해안선 사이에서 생활과 숙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투숙객에게 최상의 자유와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품격 높은 경험을 위해 초호화 컨시어지, 셰프 배달 서비스, 24시간 의료 지원 등 3가지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카오는 발전을 향해 계속해서 나아가 아시아 최고급 리조트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모든 투숙객에게 시간을 초월한 자연과 어우러진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선사한다.

아카오 리조트는 도쿄에서 육로, 항공, 해상으로 편하게 오갈 수 있는 접근성을 자랑하며, 투숙객은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아카오의 모든 측면은 오감을 만족시키도록 세심하게 엄선돼, 화려한 장관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교향곡 속에서 삶의 가장 특별한 순간을 추억으로 남게 해준다.

투숙객은 블루스타 빌라와 기반 시설 뒤로 아타미의 숨이 멎는 듯한 푸른 바다와 하늘이 펼쳐진 이곳에서 완벽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아카오의 울트라 럭셔리 컨시어지는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보장한다.

아카오 럭셔리 리빙 앤드 호텔에 관한 업데이트 사항은 아카오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acaorealestate.jp

블루스타 빌라

구마 켄고가 세심하게 설계한 블루스타 빌라는 아타미 자연의 아름다움에 빠져들게 만드는 드넓은 파노라마를 선사하며, 모든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울트라 럭셔리 컨시어지를 제공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337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caorealestate.jp/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카오 스파 앤드 리조트(ACAO SPA & RESORT Co.)
다카다 료헤이(Ryohei Takada)
pr@acao.co.jp

니시무라 모리(Mori Nishimura)
+81-80-7545-8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