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MicroStrategy ONE 플랫폼’ 제공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고객들, ‘MicroStrategy ONE’ 플랫폼에 액세스해 애저의 확장성·안정성·민첩성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비즈니스 전략 수립 가능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23-08-31 09:5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는 31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Microsoft Azure Marketplace)에서 자사의 분석 통합 플랫폼 ‘MicroStrategy ONE™’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고객들은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Azure cloud platform)을 활용해 간편한 배포 및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MicroStrategy ONE AI/BI 플랫폼은 BI (business intelligence)와 인공지능(AI)의 강점을 결합했다. 생산성 향상을 위해 설계된 이 통합 플랫폼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AI 기반 워크플로와 통합된 광범위한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또 엄격한 보안과 거버넌스 조치를 통해 대규모로 AI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생성·론칭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이런 접근 방식은 셀프서비스 분석과 데이터 접근 권한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을 바꿔 ‘구축’에 에너지를 집중하기보다 비즈니스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기업들이 기술을 활용해 성장과 효율성을 제고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최신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애저의 통합을 통해 애저 고객들은 최첨단 AI 기반 분석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MicroStrategy ONE™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AI(Microsoft Azure OpenAI)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시각화 및 대시보드 생성을 위한 자연어 기능, 코드 생성, 워크플로, 스키마, 콘텐츠 생성을 위한 생산성 향상 등 여러 혁신적인 AI 기반 기능을 제공한다. 이런 강력한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들은 더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신속히 내리고, 새로운 분석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할 수 있다.

또 애저를 기반으로 MicroStrategy ONE™을 구축한 기업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전문가들이 관리하는 아키텍처를 통해 높은 서비스 수준 표준(service level standards), 사전 예방적인 모니터링, 원활한 업그레이드의 이점도 누릴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애저의 협력을 통해 기업들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강력한 분석 기능을 갖추고 비즈니스 혁신을 추진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채널 및 제휴 총괄 멜 젤레돈(Mel Zeledon) 선임 부사장은 이번 협업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고객들이 사용하는 환경에서 소프트웨어를 원활히 활용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에게 선택권, 유연성,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 진출을 통해 우리는 AI 기반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범위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고 고객들이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애저에서 실행되도록 인증된 클라우드 솔루션을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찾는 기업이 비즈니스에 바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연결해 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소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나스닥: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에서 꾸준히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 가운데 많은 기업이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자사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모든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더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주권 통화 정책에 구애받지 않는 강력한 퍼블릭 오픈 소스 아키텍처인 비트코인을 인수·보유하는 것을 기업 전략으로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최우영 팀장
02-560-6551
이메일 보내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