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대전광역시지원단, 나답게 크는 아이 지원사업 참여 기관 대상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대전--(뉴스와이어)--지역아동센터 대전광역시지원단(단장 장진경)은 여름방학을 맞아 대전 내 지역아동센터 ‘나답게 크는 아이 지원사업’ 참여 기관 40개소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나답게 크는 아이 지원사업은 복권기금사업으로, 느린학습자의 사회성 발달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에서는 요리 및 공예 프로그램 활동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나답게 도슨트’ 체험을 제공해 자신감 향상 및 또래 관계를 증진하고자 했다.

지역아동센터는 작품을 완성해 직접 발표함으로써 타인 앞에서 자신감이 향상된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대전광역시지원단은 나답게 도슨트 체험에 참여한 아동을 대상으로 영상을 제작, 올 11월 나답게 크는 아이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진행 시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지역아동센터 대전지원단
고민양
042-226-272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지역아동센터 대전광역시지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