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3년 제26회 경기도 청소년 자원봉사대회 참여자 모집

2023-08-31 16:15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9월 30일까지 자원봉사를 통해 아름다운 땀방울을 흘린 청소년, 지도자, 도민 등을 발굴해 격려하고 포상하고자 ‘제26회 경기도 청소년 자원봉사대회’ 참여자를 모집한다.

2022년 8월부터 올해 8월까지 봉사활동을 한 청소년, 청소년 동아리, 지도자, 기관과 봉사활동에 관심이 있는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1월 18일에 열리는 시상식에서는 여성가족부장관상, 경기도지사상, 경기도의회의장상 등 총 40여 점의 상이 수여된다. 또한 우수 활동 사례 공유 및 기부 물품 만들기 및 전달 등을 통해 다양한 자원봉사의 경험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구연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센터장은 “다양한 자원봉사의 경험을 나누며 새로운 시선으로 청소년 자원봉사 활동이 활성화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공지사항: https://ggyouth.or.kr/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협력팀
전민경 차장
031-232-9383~5(3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