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물류지원단, ESG 경영혁신 위한 노사 공동선언

스마트 우편물류 전문 기관으로서 ESG 경영혁신 본격화

뉴스 제공
우체국물류지원단
2023-09-01 10:00
서울--(뉴스와이어)--상생 노사문화를 선도하는 우체국물류지원단(이사장 변주용)은 노동조합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ESG 경영혁신의 선도적 추진을 위한 노·사 공동 선언문을 8월 31일 발표했다.

이날 우체국물류지원단 노·사는 선언문을 통해 △친환경 물류 생태계 선도를 위한 저탄소·친환경 경영목표 이행(E) △사회적 책임 이행과 상생 문화 확산(S) △대국민 신뢰도 강화를 위한 반부패, 청렴 경영실천(G) 등 ESG 경영혁신 의지를 표명하고, 일하는 방식 개선 및 경영 성과 창출 등 ESG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약속했다.

우체국물류지원단 노동조합 고돈섭 위원장은 “노·사 파트너십을 통해 ESG 경영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상생과 협력의 조직 문화를 조성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체국물류지원단 변주용 이사장은 “우체국물류지원단은 국민 행복을 위해 보편적 우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으로서, 경영 전 분야에 ESG 전략을 도입해 지속 가능한 물류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노·사 상생 협력을 기반으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 등 ESG 경영혁신 목표를 체계적으로 달성해 나가겠다”는 경영 의지를 표명했다.

우체국물류지원단 소개

우체국물류지원단은 세상 연결로 안전·신속·정확하게 국민에게 행복을 전하는 스마트 우편물류 전문 기관이다. 우체국물류지원단은 우정사업본부 산하 준정부 공공기관으로, 안전·신속·정확한 우편물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편익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pola.or.kr

연락처

우체국물류지원단
경영지원실
지준호 실장
02-6473-8031

김대도 차장
02-6473-8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