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스타 한국 대표 총판 애즈원, 노바몰 성공적 오픈

뉴스 제공
애즈원
2023-09-04 07:00
서울--(뉴스와이어)--애즈원은 8월 1일 론칭한 글로벌 LED 컨트롤러 및 프로세서 기업 노바스타(Novastar) 공식 온라인스토어 ‘노바몰(NOVAMALL)’이 당초 계획했던 매출과 가입자 수의 두 배 이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애즈원은 6년 연속 국내 노바스타 대표 총판으로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애즈원의 이번 노바몰 오픈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매출 성과다. 예상을 훌쩍 넘어서는 매출을 기록했는데, 애즈원의 전문성과 노바스타의 품질 높은 제품들에 대한 국내 시장의 높은 수요가 반영된 결과로 분석된다. 이를 통해 애즈원은 국내 LED 디스플레이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노바스타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도 더욱 강화됐다.

노바몰은 한국 공식 노바스타 대표 총판인 애즈원이 운영하는 온라인스토어다. 노바스타의 LED 컨트롤러와 프로세서, 리시빙 카드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전 노바스타의 공식 인증을 받은 전문 기술 엔지니어가 영상 프로세싱 솔루션을 제공하며 확실한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애즈원은 노바몰 오픈과 함께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오픈 이벤트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8월 한 달간 진행된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통해 노바스타의 LED 디스플레이 컨트롤러와 영상 프로세서 제품을 구매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애즈원은 노바몰의 성공적인 오픈을 통해 노바스타의 기술력과 제품들 그리고 애즈원의 통합적인 솔루션을 국내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LED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즈원의 온라인스토어 노바몰과 애즈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즈원 소개

애즈원은 4차 산업 시대에 IT를 기반으로 한 LED 디스플레이 및 비주얼 솔루션 대표 기업이다. 설계, 디자인, 제조, 시공, 유지보수 전 분야에 걸쳐 올인원/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전체 직원 중 절반 이상이 1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 인력으로, 관련 기술 특허와 현장 노하우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응해 타사와 차별화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16년 설립된 애즈원은 2022년 기준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초고속 성장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한 기술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노바몰: https://novamall.co.kr/

웹사이트: http://www.asonetech.co.kr/

연락처

애즈원
커뮤니케이션팀
박정현 차장
02-2088-09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