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팝업스토어 ‘무릉동원’ 오픈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3-09-01 10:16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무릉동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무릉동원은 9월 12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스테이션에서 운영된다.

‘무릉동원을 찾아 떠나는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직접 마셔보고, 다양한 체험 공간과 이벤트를 경험하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루프탑에서는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시음 행사도 진행된다.

무릉동원은 ‘그린존’과 ‘핑크존’으로 구성됐다. ‘그린존’은 전남 보성산 유기농 찻잎을 항아리에 담아 발효시키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만의 제조 과정을 스토리 방식으로 풀어내 높은 몰입감을 준다. ‘핑크존’에서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직접 마셔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경품 증정,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됐다.

동원F&B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유튜브 채널 ‘할명수’와 협업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기도 했다. 그룹 세븐틴 멤버 버논이 출연한 해당 콘텐츠는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70만회를 돌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동원F&B는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이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동원F&B는 소비자들에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에 대한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대표 제로 칼로리 음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전세원 주임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