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맘×야놀자클라우드 맞손…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 예약 ‘맘맘 체크인’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원더윅스컴퍼니
2023-09-04 13:00
서울--(뉴스와이어)--국민 육아템부터 키즈 핫플까지 육아 소비 관심사 정보를 제공하는 원더윅스컴퍼니(대표 강경윤)의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맘맘’이 인공지능 기반 글로벌 SaaS 기업 야놀자클라우드와의 단독 제휴를 통해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을 특별할인가로 예약하는 서비스인 ‘맘맘 체크인’을 9월 4일 정식 출시한다. ‘맘맘 체크인’은 맘맘 애플리케이션 내 ‘맘맘핫딜’ 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맘맘에서는 ‘맘맘 체크인’ 론칭을 기념해 맘맘이 선별한 키즈 프렌들리 호텔/리조트를 대상으로 최대 80%에 달하는 할인 프로모션이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첫 주차 프로모션에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시그니엘 부산 등 특급호텔부터 △휘닉스파크 △마이다스호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등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리조트 등이 대거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9월 한 달간 매주 신규 프로모션 대상 호텔을 선별해 특별할인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특별할인 상품의 투숙 기간은 곧이어 도래하는 추석 연휴 기간이 포함돼 추석 명절맞이 아동 동반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더윅스컴퍼니는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 있는 키즈 브랜드를 엄선하고, 단독 제휴를 통해 판매하는 ‘맘맘 쇼케이스’에서 단일 브랜드가 행사 기간 동안 4억 원에 가까운 판매를 달성하는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특히 그중에서도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리조트가 반복적으로 좋은 판매 성과를 달성한 것에 힘입어 이번 ‘맘맘 체크인’ 서비스를 론칭했다.

실제로 맘맘 쇼케이스에서는 △휘닉스파크 △켄싱턴호텔 △소노 비발디파크 등의 호텔/리조트부터 △롯데호텔 월드 △파라스파라 등 프리미엄 호텔/리조트까지 다양한 키즈 프렌들리 여행 상품이 판매된 바 있으며, 모두 기록적인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

원더윅스컴퍼니 서예빈 전략 총괄이사는 “맘맘 쇼케이스를 통해 유아 동반 가족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매우 크다는 점을 여러 차례 검증했기 때문에 국내 여가 시장에서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보유한 야놀자클라우드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그동안 아이와 함께 갈만한 키즈 핫플을 선별해 추천하고, 국내 주요 호텔/리조트의 숙박 상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론칭하는 맘맘 체크인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분들이 편리하게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 확장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맘맘은 아이와 함께 놀러 갈 키즈 핫플부터 국민 육아템 정보까지 미취학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 후 0~7세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의 입소문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맘맘의 운영사 원더윅스컴퍼니는 베인앤드컴퍼니, 지그재그, 오늘의집, 무신사, 피플펀드, 핏펫 등의 회사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인력이 모인 육아테크 스타트업으로, 맘맘 애플리케이션 출시 후 근 2년의 기간 동안 실리콘밸리 VC 500Global, GS리테일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산/육아 카테고리 인기앱 1위 달성, Google For Startups Accelerators 선정, TIPS 선정 등 다양한 성과를 지속해서 만들어내고 있다.

맘맘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원더윅스컴퍼니 소개

원더윅스컴퍼니는 임산부부터 미취학 아동 양육자를 위한 육아 소비 관심사 플랫폼인 ‘맘맘’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육아테크 스타트업이다. 2021년 3월 설립해 육아 맘의 시간과 비용을 아껴줄 수 있는 앱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육아맘 사이에서 빠르게 서비스 인지도를 쌓아나가고 있다. 실리콘밸리 소재 VC 500Global, GS리테일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회사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다.

웹사이트: https://onelink.to/mommomapp

연락처

원더윅스컴퍼니
강경윤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