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 확장 가속화 계획 발표

2023-09-01 14:3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즈우드 호텔 그룹(Rosewood Hotel Group) 산하의 최고급 호텔 브랜드인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New World® Hotels & Resorts)가 아시아에서 야심 찬 성장 계획을 추진한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올해 말까지 총 18개 호텔을 운영할 계획이며 2024년에 2개 점을 더 개장할 예정이다. 이번 확장 계획은 이 지역에 대한 자신감과 현대적인 차세대 사업가 및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문과 휴양지를 여행하는 레저 여행자에게 세련된 숙박 시설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한다.

중국의 견고한 성장

국내 관광의 증가와 새로운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는 중국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올해 6월 뉴월드 스자좡 후투오 리조트(New World Shijiazhuang Hutuo Resort)를 성공적으로 개장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는 계속 높아지고 있다. 충칭, 타이산, 광저우의 역동적인 장소에 자리 잡은 세 개의 호텔도 2023년 가을에 문을 열 예정이다.

중국에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상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로즈우드 호텔 그룹은 올해 6월 모든 KHOS 호텔을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로 성공적으로 전환하고 브랜드를 변경했다. 이로써 뉴월드 칭위안 호텔(New World Qingyuan Hotel), 뉴월드 랑팡 호텔(New World Langfang Hotel) 및 뉴월드 선양 호텔(New World Shenyang Hotel)을 추가했다. 이 중요한 파트너십은 3개의 추가 호텔을 뉴월드 브랜드로 통합할 뿐만 아니라 이 지역 브랜드의 새로운 발전 단계를 이끈다. 이런 전략적 제휴를 통해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는 입지를 높이고 중국 내 더 많은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한다.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는 성장과 변화를 불러올 전략적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2021년 중국 본토에 새로 개장한 모든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를 개발 및 운영하기 위해 Trip.com 그룹의 자회사인 레전 그룹(Rezen Group)과 합작 투자를 시작했다. 뉴월드 통파이 호텔 그룹(New World Tongpai Hotels Group)으로 알려진 합작 투자사는 모든 호텔을 통한 고급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는 데 집중하고 중국 본토에 10개의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를 개발한다는 3개년 목표를 수립했다. 현재 합작 투자사는 1개 호텔을 성공적으로 개장했으며 현재 개발 중인 7개 호텔을 추가로 보유하고 있다. 이는 상호 이익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관계의 구축을 의미하며 시장에서 지속적인 공동의 성공과 꾸준한 성장을 가져올 것이다.

아시아 전역에서 잠재력 발휘 - 베트남과 일본

베트남의 매혹적인 풍경 속에서 뉴월드 호아나 비치 리조트(New World Hoiana Beach Resort)가 2023년 4월 개장했으며 비할 수 없는 매력으로 손님을 사로잡았다. 이 호텔은 내년 베트남에 개장할 5번째 호텔인 뉴월드 냐짱 호텔(New World Nha Trang Hotel)과 함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당사는 2024년 뉴월드 라플럼 니세코 리조트(New World La Plume Niseko Resort) 개장으로 일본에서 첫선을 보일 계획이다. 이 이정표는 브랜드 여정에서 중요한 챕터를 의미하며, 현대적인 디자인과 진정한 서비스를 일본에 선보이는 시그니처 조합이다. 당사는 계속해서 경계를 넓히고 고급 호텔 업계의 리더로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베트남과 일본에서 이번 개점은 브랜드의 입지를 확장하고 현지 아시아 문화를 통해 현대적인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당사의 의지를 입증한다.

로즈우드 호텔 그룹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운영 담당 부사장인 호스 베트리(Hoss Vetry)는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에 대한 헌신과 아시아 지역 서비스에 대한 노력이 드디어 놀라운 결과를 낳기 시작했다. 매우 흥미로운 단계에 진입한 것”이라며 “당사의 계획이 결실을 맺으면서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려는 열정이 그 어느 때보다 강하다”라고 강조했다.

호텔 목록

뉴월드 베이징 호텔

뉴월드 다롄 호텔

뉴월드 우한 호텔

뉴월드 순더 호텔

뉴월드 밀레니엄 홍콩 호텔

뉴월드 구이양 호텔

뉴월드 칭위안 호텔

뉴월드 랑팡 호텔

뉴월드 선양 호텔

뉴월드 스자좡 후투오 리조트

뉴월드 충칭 호텔(2023년 오픈 예정)

뉴월드 타이산 호텔(2023년 오픈 예정)

뉴월드 광저우 호텔(2023년 오픈 예정)

뉴월드 마카티 호텔

뉴월드 사이공 호텔

뉴월드 호이아나 호텔

뉴월드 호아나 비치 리조트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

뉴월드 라플룸 니세코 리조트(2024년 오픈 예정)

뉴월드 냐짱 호텔(2024년 오픈 예정)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 소개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는 세계 최고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및 호텔 경영 그룹 중 하나인 로즈우드 호텔 그룹의 일부로, 중화권 및 기타 아시아 시장의 관문과 휴양지에 중점을 둔 고급 호텔과 리조트로 구성돼 있다. 각 뉴월드 호텔은 음식, 디자인, 커뮤니티를 통해 현대의 레저 여행객과 현지인을 위한 현대적이고 진정성 있는 아시아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당사의 호텔은 지속 가능한 관행을 채택하고 그룹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약속을 적극적으로 이행함으로써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한다. 당사는 중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에 위치한 15개 부동산 컬렉션을 관리하고 있으며, 모든 호텔에는 다양한 레스토랑, 비즈니스 서비스, 유연한 회의 시설, 레지던스 클럽 이그제큐티브 층 및 레크리에이션 옵션을 포함해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300개 이상의 객실이 있다.

웹사이트: newworldhotels.com

뉴월드 통파이 호텔 그룹 소개

뉴월드 통파이 호텔 그룹은 차세대를 위한 현대적인 환경과 공간의 새로운 센터를 만드는 데 주력하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서비스 그룹이다. 이 그룹은 중국 본토의 주요 관문 도시와 리조트 목적지에 위치한 고급 호텔 컬렉션인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와 활기찬 소셜 커뮤니티 내에서 공동생활 개념과 공동 작업 공간을 통합해 전통적인 도시 호텔의 경계를 확장하는 도시 호텔 서비스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통파이의 두 가지 브랜드로 구성된다.

로즈우드 호텔 그룹 소개

개인 소유 회사인 로즈우드 호텔 그룹은 세계 최고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및 호텔 경영 그룹 중 하나이다. 여기에는 초호화 로즈우드 호텔 및 리조트®, 최고급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 통합 웰빙 컨셉의 아사야(Asaya),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개인 회원 클럽인 칼라일(Carlyle & Co.)의 네 가지 브랜드가 포함된다. 결합된 호텔 포트폴리오는 현재 개발 중인 35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20개국의 46개 호텔로 구성된다.

웹사이트: rosewoodhotelgroup.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5969/en

웹사이트: https://newworldhotels.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뉴월드 호텔 앤드 리조트(New World Hotels & Resorts)
+852 2138 2260
rwhg.mediacontacts@rosewoodhotel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