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이노솔루션 임상심리사 2급 자격증 강의 교육 협력 강화

진도 관리부터 모의고사까지,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 제공

뉴스 제공
다락원
2023-09-04 09:50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이 고용노동부 직업능력심사평가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인 이노솔루션과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교육 강의를 위한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은 다락원 국가자격증 브랜드인 원큐패스가 제작한 강의로, 총 110강 63시간에 걸쳐 △이론 강의 △기출문제 풀이 △실전 사례 등을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깊이 있는 학습을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 강의는 2023년 개정된 다락원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최신 교재와 연계해 진행되며, 실습 수련비 지원과 최신 웨비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국내 최고의 강사 이경희 교수가 직접 강의를 맡아 수강생들에게 풍부한 지식과 학습 방법을 제공한다.

국내에는 약 500종 이상의 국가 기술 자격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리 분야와 관련된 자격증은 임상심리사만이 존재한다. 이번 교육은 임상심리사 2급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필수적이다. 이노솔루션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풍부한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락원과 이노솔루션은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시험 준비를 위해 진도 관리, 필기 및 실기 시험 대비 특강, 현장 모의고사 그리고 1:1 심리검사 및 상담 실습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또한 다락원 원큐패스의 최신 교재인 ‘2023 최신판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필기’와 ‘2022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실기’를 강의에 연계해 최근 기출문제와 오답 노트 작성 등의 실전 팁을 포함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수강생들의 합격률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다락원 원큐패스의 2023 최신판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필기와 2022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실기 교재와 연계해 최근 기출문제 분석, 오답 노트 작성 등의 실전 팁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락원 원큐패스는 이번 강의가 임상심리사 2급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가오는 시험에 도전하는 모든 분이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과 강의 일정은 이노솔루션 온라인교육센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서는 다락원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서점에서 구매하면 된다.

다락원 소개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원큐패스아카데미: https://www.1qpassacademy.com/Main
이노솔루션 온라인교육센터: https://www.innoedu.kr/Web/Promotion01.nm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백수하
02-736-2031(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