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홀리데이 시즌 맞이 게임·소프트웨어·비주얼 및 액세서리 등 혁신적인 신제품 공개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23-09-03 14:01
베를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늘 레노버는 연례 홀리데이 시즌 제품 론칭에서 일부 신제품과 솔루션을 발표했다. AI로 튜닝된 게이밍의 혁신, 획기적인 3D 모니터, 소프트웨어 솔루션, 다용도 액세서리 등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들은 여기서 살펴볼 수 있다.

이동 중 게이밍: PC 게이밍의 족쇄를 풀어주는 레노버 Legion™ 게이밍 핸드헬드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

새로운 레노버 리전 고(Lenovo Legion Go)는 게이머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레노버 최초의 Windows 게이밍 핸드헬드 디바이스이다. 레노버 리전 고는 핸드헬드 디바이스에서도 최고 수준의 사양과 비주얼을 고집하는 게이머를 위해 설계됐다. 마이크로 OLED가 탑재된 새로운 레노버 리전 글래스(Lenovo Legion Glasses) 및 새로운 레노버 리전 E510 7.1 RGB 게이밍 인이어 헤드폰(Lenovo Legion E510 7.1 RGB Gaming In-Ear Headphones)과 함께 레노버 리전 고를 선보임으로써 게이머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이밍 디바이스, 모니터, 액세서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구성된 레노버 리전 생태계가 크게 확장됐다.

· 신제품 레노버 리전 고는 AMD Ryzen™ Z1 시리즈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Windows PC 게이밍 성능을 휴대용 모바일 폼팩터에 제공하고 8.8인치 레노버 퓨어사이트(PureSight) 게이밍 디스플레이에서 생생한 게임을 제공한다.
· 레노버 리전 고 휴대용 게임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게이머를 위해 새로운 레노버 리전 글래스는 마이크로 OLED 기술을 활용해 포켓 사이즈의 대형 스크린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 진정한 몰입형 게임 경험을 위해 탄생한 새로운 레노버 리전 E510 7.1 RGB 게이밍 인이어 헤드폰은 다기능 인라인 컨트롤러와 함께 고해상도 7.1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를 제공한다.

냉각 성능의 제왕: 일체형 액체 냉각 시스템을 갖춘 세계 최초의 AI 튜닝 게이밍 노트북인 레노버 리전 9i[1]

레노버 리전 9i(16”, 8)는 레노버 리전 생태계는 물론 세계에서 최초로 독립형 수냉식 냉각 시스템을 탑재한 탑라인 16인치 게이밍 노트북[1]으로, 가방 안에 전체 개발 스튜디오를 담고 다녀야 하는 그래픽 워크플로 요구 사항이 과중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해 설계됐다. 레노버 리전 9i는 경쟁적인 게이머를 위한 레노버 리전 프로 시리즈와 민첩성을 중시하는 게이머를 위한 레노버 리전 슬림 시리즈뿐 아니라 레노버 리전 디스플레이 및 주변기기를 포함하는 레노버 리전 라인업을 이끌고 있다. 또한 오늘 발표된 두 자기 백팩 옵션인 레노버 리전 16인치 게이밍 백팩 GB700과 GB400은 레노버 리전 9i(16”, 8) 또는 기타 노트북과 액세서리 보호 기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게이머들이 슬림하고 가벼운 민첩성 또는 추가 스토리지를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디지털 업무 공간 혁신: 하이브리드 업무의 미래를 뒷받침하는 새로운 디바이스와 소프트웨어

레노버는 새로운 게이밍 디바이스 외에도 오늘날 비즈니스 최종 사용자의 역동적이고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맞춤화된 새로운 최첨단 기술 도구와 필수품을 공개하고 있다. 새로운 모니터, 소프트웨어 및 액세서리는 최신 원격 및 하이브리드 인력의 역량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부서 전반의 운영을 디지털화하면서 기업이 직면한 중요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노버의 연구에 따르면 원격 근무 인력과 글로벌 팀을 관리하는 것은 여전히 최고정보기술책임자의 핵심 업무로 남아 있다.[2]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제품은 인상적인 처리 능력, 몰입형 3D, 고급 보안을 통합해 인간 중심의 통합된 경험을 제공한다.

· 몰입형 3D 시각화가 필요한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안경이 필요 없는 멋진 27인치 2D/3D 호환 모니터인 신제품 ThinkVision™ 27 3D 모니터는 매끄러운 3D 효과와 실시간 시선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
· 새로운 레노버 유선 VOIP 헤드셋과 레노버 유선 ANC 헤드셋 2세대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의 전문가를 위한 고품질 오디오 솔루션으로, 인라인 통화 컨트롤 박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인기 회의 플랫폼과의 호환성을 제공한다.
· 원격 근무와 지속 가능성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 레노버 디바이스 관리자(Lenovo Device Manager)는 디바이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전력 사용을 최적화하는 포괄적인 AI 기반 에너지 관리 솔루션이 포함된 향상된 새 기능을 출시할 예정이다.
· 세련되고 편안한 휴대용 케이스인 레노버 씽크패드 프로페셔널 16인치 백팩 2세대(Lenovo ThinkPad Professional 16inch Backpack Gen 2) 및 씽크패드 프로페셔널 16인치 및 14인치 탑로드 2세대(ThinkPad Professional 16inch and 14inch Topload Gen 2)는 새로운 라인업을 완성한다.

모든 신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된 다양한 릴리스 및 레노버 스토리허브(Lenovo StoryHub)의 보도자료를 참조하십시오.

· 냉각 성능의 제왕: 레노버, 일체형 액체 냉각 시스템을 갖춘 세계 최초의 AI 튜닝 게이밍 노트북 리전 9i 출시
· 이동 중 게이밍: 레노버, PC 게이밍의 족쇄를 풀어주는 리전 게이밍 핸드헬드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 공개
· 디지털 업무 공간 혁신: 레노버, 하이브리드 업무의 미래를 뒷받침하는 새로운 디바이스와 소프트웨어 공개

레노버 소개

레노버(HKSE: 992)(미국주식예탁증서: LNVGY)는 연간 매출액 미화 62억 규모의 글로벌 테크 대기업으로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Fortune Global 500) 217위에 랭크되어 있고, 전 세계에 77,000명의 직원을 고용해 180개 시장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두에게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과감한 비전에 초점을 둔 레노버는 세계 최대 PC 회사라는 성공에 힘입어 서버, 스토리지, 모바일,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 등을 포함한 ‘뉴 IT(New IT)’ 기술(클라이언트, 엣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인텔리전스)의 발전을 추진하는 성장 영역으로 확장해왔다. 이러한 변모와 레노버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혁신은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위한 보다 포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고 보다 스마트한 미래를 만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enov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사의 StoryHub에서 최신 뉴스를 읽어볼 수 있다.

[1] 2023년 6월 22일 기준, 전 세계적으로 연간 100만 대 넘게 출하하는 글로벌 PC 제조업체가 유통하며 수냉 펌프가 지원되고 외부 냉각 장치가 없는 16인치 패널 크기에 포함된 게이밍 컴퓨터를 비교해 수행한 내부 조사에 따름.
[2] 회복력 있는 최고정보기술책임자: 2023년 레노버 최고정보기술책임자 글로벌 연구(The Resilient CIO: Lenovo Global Study of CIOs 2023)

LENOVO, LENOVO LEGION 및 THINKVISION은 Lenovo의 상표이다. AMD 및 Ryzen은 Advanced Micro Devices. Inc.의 상표이다. 모든 다른 상표는 각 소유주의 재산이다. ©2023 Lenovo Group Limited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노버(Lenovo)
웬디 펑(Wendy Fung)
wfung@lenov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