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금융서비스, CI 고도화로 ‘기업 브랜딩’ 강화

뉴스 제공
인카금융서비스 코스닥 211050
2023-09-04 09:16
서울--(뉴스와이어)--코스닥 상장기업 인카금융서비스(대표 최병채)가 CI(Corporate Identity) 고도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카금융서비스 측은 이번 CI 고도화를 통해 코스닥 상장 이후 지속적 성장이라는 전사적인 목표와 의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도화된 CI는 기존과 달리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조형감을 부여해, 가시성을 높이면서도 조화를 추구했다. 또한 심벌 색상 역시 한층 밝은 블루로 변경돼, 미래에 대한 인카금융서비스의 자신감을 반영했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이번 CI 고도화를 계기로 기업 브랜딩을 강화해 나가 토탈금융서비스 회사로 도약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고도화된 CI는 인카금융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2007년 설립된 인카금융서비스는 국내 대표 기업형 보험대리점(GA)으로 업계 최초 코넥스 상장에 이어 2022년 2월 코스닥에 이전 상장했다. 2023년 6월 말 기준 국내 662개 지점과 전속 설계사 1만3499명을 보유하고 있는 초대형 GA로서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이후 큰 성장 추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ncar.co.kr/

연락처

인카금융서비스
경영기획부
박성순 과장
02-6214-927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인카금융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