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가을맞이 ‘중국 4대 단풍 기획전’ 진행

중국 지역 8월 예약률 전월 동기 대비·전년 동기 대비 각 24%, 980% 증가

추석 황금연휴·10월 2일 임시 공휴일 지정·단풍 시즌 특수로 9~10월 예약 증가 전망

중국 4대 단풍 지역 ‘장가계, 태항산, 구채구, 황산’ 다양한 상품 출시

뉴스 제공
모두투어
2023-09-04 10:11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중국 4대 단풍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모두투어의 8월 중국 예약률은 전월 동기 대비 24%, 전년 동기 대비 980% 증가했고 무더위가 한풀 꺾인 8월 마지막 주의 예약률의 경우 전주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

최근에 발표한 10월 2일 임시 공휴일 지정된 추석 황금연휴와 단풍 시즌까지 이어져 중국지역의 9~10월 예약률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중국의 4대 단풍 지역으로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장가계를 비롯해 동양의 그랜드캐니언이라고 불리는 태항산 그리고 구채구, 황산을 꼽는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는 ‘장가계 원가계 + 천문산 5일’이 있다. 합리적인 프리미엄의 모두투어 대표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상품으로 노팁, 노옵션에 쇼핑 1회로 여유로운 일정의 상품이다.

아울러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VIP 리무진버스로 이동하며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의 장가계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이다. 또한 △천문산사 △매력상서쇼 △보봉호 △황룡동굴 △십리화랑 △마사지 등 200불 상당의 옵션과 현지 특식 4회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멋진 풍광의 명산이 많기로 유명한 중국의 가을 시즌은 특히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중국단풍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모두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