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규 작가의 ‘군의관 태평양을 건너다’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라

뉴스 제공
페스트북
2023-09-04 15:16
안양--(뉴스와이어)--신동규 작가의 에세이 ‘군의관 태평양을 건너다’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군의관 태평양을 건너다’는 30년간 6개 대륙을 여행하면서 세상과 다양한 사람의 이야기들을 흥미롭게 풀어낸 책이다.

신동규 작가는 서울적십자병원 외과 과장으로 근무 중이며, 해군 군의관일 때 군함을 타고 32개의 나라, 74개의 도시를 여행했다. 이러한 기록을 정리해 ‘Dr. 신의 노마드 다이어리’라는 책을 두 권 펴내기도 했다.

‘군의관 태평양을 건너다’를 편집한 페스트북 콘텐츠팀은 작가는 20년 차 대한민국 해군 군의관 출신으로서 세계를 누비며 경험한 것들을 아낌없이 풀어냈으며, 곳곳에 드러나는 아내와 딸에 대한 사랑, 신에 대한 감사는 여행기를 한층 애틋하게 만든다면서 콜럼버스의 항해를 연상시키는 이 작품은 독자들에게 큰 흥미로 다가갈 것이라고 추천 사유를 밝혔다.

신동규 작가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선정 소식에 “글을 쓰며 사진을 찍기 좋아했던 덕분에 여행기가 책으로 엮이게 됐다. 해군 순항 훈련을 통해 경험한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모습과 문화를 글 속에 모두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그런 부분이 독자에게 가 닿은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며 소회를 밝혔다.

인터넷 서점의 한 구매 독자는 해군 출신으로서 옛 기억이 새록새록 나고, 비록 순항 훈련이나 파병에는 참여를 못 했지만 재밌게 보았다며, 군함을 타고 세계를 누빌 수 있다는 게 멋지고 부러웠다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군의관 태평양을 건너다’는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가의 스토리는 신동규닷컴에서 만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페스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