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프라자, “매주 수요일은 가정의 날”

뉴스 제공
파워프라자
2005-11-16 06:00
서울--(뉴스와이어)--파워프라자는 엄마, 아빠, 아들, 딸을 뺏긴 가족들께 드리는 선물 `가정의날' 시행 두달째에 접어들고 있다.

매주 수요일은 “파워프라자 가정의날“을 운영함으로써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가족의 유대를 강화하며 회사와 가정생활에 있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시간을 적극적으로 제공한다.

파워프라자의 수요일은 오후 6시 정각에 퇴근하는 방침을 하고 있으며 이날은 석식은 물론 회식이 금지된다. 직원들은 가족에게 점수 딸 수 있는 시간이 생겼다며 긍정적인 반응과함께 건강한 가정생활을 하니 일터에서도 즐겁다는 반응이다.


파워프라자 개요
파워프라자는 1993년에 설립돼 고신뢰성, 고효율의 산업용, 통신용 전원공급장치(Switching Mode Power Supply)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 생산, 판매하며 한국 SMPS 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업이다.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미래 기술에 대한 도전과 변화를 시도하는 파워프라자는 그 동안 축적해 온 전자 기술의 응용 분야로 2008년부터 친환경 전기자동차 사업을 시작했다. 미래 전기자동차의 Digital Power Electronics 관련 기술에 집중 연구하고 있다. 현재 전기자동차 개발과 전기자동차 개조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자동차에 고효율의 파워팩을 제공하기 위해 “모터+인버터+충전기+BMS+컨버터”의 전기자동차 주요 부품과 고성능의 배터리 팩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전기자동차의 상용화와 고 신뢰성의 부품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미래 전기자동차 기술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powerplaz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