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석류’ 선물세트 출시

하림, 추석 맞아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석류’ 선물세트 출시… 9월 27일까지 할인 판매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에 석류와 아몬드, 캐슈넛 등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맛과 영양 뛰어나

개당 단백질 9g 함유,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제작된 케이스는 수납함 등으로 재활용 가능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3-09-05 09:38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단백질이 들어간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석류’ 신제품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석류’는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으로 줄이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높인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제품이다. 아몬드, 캐슈넛 등 몸에 좋은 견과류가 65% 이상 들어갔으며, 지중해의 강렬한 햇살을 받고 자란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을 사용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1개(46g)당 순도 높은 단백질 9g과 사과 1개 분량의 식이섬유 4g을 채울 수 있다.

이번에 추석을 앞두고 선보인 선물세트는 개별 포장된 닭가슴살 단백질바 총 10개로 구성됐다. 하림은 블랙과 핑크 색상을 활용한 선물 케이스를 제작해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부각했다. 환경까지 고려해 선글라스와 액세서리 등을 보관하는 수납함으로 재사용 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하림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석류’ 선물세트는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에서 만날 수 있다. 추석을 맞이해 9월 27일까지 약 26% 할인된 2만3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선물세트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피플러스는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챙기며 감사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도록 좋은 원료로 까다롭게 만든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맛있게 보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서해령 매니저
070-8852-81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