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손흥민과 함께한 ROG 엘라이 ‘#내 손안의 모든 게임’ 캠페인 영상 공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3-09-05 10:2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자사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SON X ROG ALLY’ 캠페인의 하나로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ROG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소셜 미디어(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을 통해 공개되는 SON X ROG ALLY 캠페인 영상은 ROG 글로벌 앰배서더 ‘Team ROG’ 멤버인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이다. Team ROG는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의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결성된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그룹이다. 손흥민 선수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톱 클래스 선수임과 동시에 경기장 밖에서는 승부욕을 발휘하는 열렬한 게이머라는 점에서 앰배서더로 발탁돼 2022년부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인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은 초소형 게이밍 UMPC ROG 엘라이로 게이머가 다양한 게임을 언제 어디서든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의미와 함께, 손흥민의 ‘손(SON)’을 지칭하는 중의적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손흥민 선수가 ROG 엘라이로 여러 종류의 게임을 3가지 플레이 모드(Me Time, We Time, Pro Time)로 즐기는 장면으로 구성돼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영상 속 손흥민 선수는 608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ROG 엘라이를 두 손으로 들고 자유롭게 게임 플레이를 즐긴다. ROG 엘라이는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선사하며, 버튼 및 조이스틱 등의 조작부를 콘솔 게임기와 비슷게 구현해 이용자에게 훌륭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어 컨트롤러와 ‘ROG 65W 게이밍 충전 독’을 연결해 외부 디스플레이를 보며 친구들과 함께 레이싱 게임을 멀티플레이하는 모습이 박진감 넘치게 연출됐다. 마지막으로는 AMD Ryzen™ Z1 익스트림 APU를 탑재해 AAA급 게임을 60FPS로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성능에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GPU의 XG Mobile 외장 그래픽을 추가로 연결, 최신 고사양 게임을 풀옵션으로 쾌적하게 플레이하는 모습을 담아 ROG 엘라이로 즐길 수 있는 3가지 플레이 시나리오를 잘 보여준다.

에이수스는 SON X ROG ALLY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5일 오후 8시 11번가를 통해 ‘LIVE 11’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정품 트래블 케이스, 2만5000원 상당의 STEAM 쿠폰 등 총 7만5000원 상당의 증정품을 제공하며, 방송 시간 구매한 고객에게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기존에 장착된 512GB SSD를 1TB 또는 2TB SSD로 업그레이드 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을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한다(카드사별 혜택 조건 상이).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 영상 및 제품 관련 상세 내용은 ROG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이오스 커뮤니케이션스
이해민 AE
02-3477-64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이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