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셀, 고용노동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뉴스 제공
지씨셀 코스닥 144510
2023-09-05 10:11
서울--(뉴스와이어)--GC셀(대표 제임스박)이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 구축과 청년 고용 증가 등 노력을 고용노동부에서 인정받았다.

GC셀은 4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고용노동부(장관 이정식) 주관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인증패를 받았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기업을 격려하고, 성과 공유 및 확산을 위해 2018년부터 매년 100곳을 선정해 발표하는 제도이다.

고용안정 및 일자리 창출 노력, 일과 생활의 균형 등 9개 부문 심사 결과 일자리 창출 성과를 인정받아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GC셀은 특히 2022년 신규 채용 근로자 중 86%를 청년으로 채용해 청년 일자리 배려와 공정한 채용방식을 통한 우수 인력 채용,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 만들기 부문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사내 어린이집 운영을 통한 자녀 보육 환경 개선과 임직원 건강관리를 통한 직원복지 향상을 시행 중이다.

GC셀 제임스박 대표는 “직원복지 및 조직문화 강화 등을 통한 일자리 질 개선과, 일과 가정 양립 지원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EGS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GC셀은 세포·유전자치료제를 연구개발/생산하며, CGT에 특화된 CDMO 사업, 검체 검사사업, 바이오 물류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비전 ‘Global Creator of Cell &Gene Therapy’를 선포하며 글로벌 탑티어 세포·유전자치료제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ell.com

연락처

지씨셀
PR팀
정미현
031-736-673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지씨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