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멘스 정하중 대표, 지속 가능한 미래 위한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ESG 경영 하나, 냉방 에너지 절약 통한 미래 세대 위한 환경 보호 위해 동참

4일 광화문 한국지멘스 사무실에서 임직원과 함께 기념 촬영 진행

정하중 대표 “일상 속 실천 통해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지속적 노력 중요” 강조

뉴스 제공
한국지멘스
2023-09-05 10: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지멘스(대표이사·사장 정하중)는 정하중 대표이사·사장이 에너지 절약을 위한 ‘쿨 코리아(Cool Korea)’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에너지 절약 릴레이 캠페인으로, 간편한 옷차림으로 여름철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시작됐다.

정 대표는 글로벌 교통 솔루션 전문기업 에스트래픽 문찬종 대표의 지목을 받아 동참해 9월 4일 임직원들과 함께 모여 간편한 옷차림으로 쿨 코리아 챌린지 참여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정 대표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쿨 코리아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구온난화 및 기후 위기로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이 한층 더 높아진 현재, 미래 세대가 살아갈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여름철은 물론 계절과 시기를 가리지 않고 에너지 절약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멘스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미래 세대에게 더 좋은 환경을 남겨줄 수 있도록 에너지 절약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 대표는 다음 주자로 글로벌 특수 정밀화학기업 에보닉코리아 최윤영 대표를 지목했다.

웹사이트: http://www.siemens.co.kr

연락처

한국지멘스 홍보대행
KPR
송지선
02-3406-22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