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2023년 하반기 신입행원 공개채용 실시

전년도 하반기 대비 20명 증가한 180명 선발 예정, 고졸인재 전형 지속

매년 상·하반기 신입행원 및 청년인턴 공채 유지하며 청년일자리 창출 선도

뉴스 제공
IBK기업은행 코스피 024110
2023-09-05 14:30
서울--(뉴스와이어)--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023년도 하반기 신입행원 18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2022년 하반기 공채 인원 대비 20명 증가한 규모이다.

채용전형은 9월 5일부터 19일까지 지원서를 접수받아 서류심사,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12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모집분야는 금융일반, 디지털, 금융전문·글로벌 분야로 올해 상반기와 동일하다.

특히, 실기시험 전형을 1박 2일 합숙면접으로 진행해 토론, 인터뷰, 발표, 롤플레잉 등을 통해 지원자의 직무역량, 팀워크, 의사전달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사회형평적 채용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은행은 이번에도 장애인 가점제도와 보훈 대상자 및 고졸인재 별도 채용을 지속하며 국책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

한편 기업은행은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기회가 주어지는 청년인턴도 올 하반기 대규모로 실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청년인턴 채용공고는 10월 중 게재될 예정이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의 채용공고 및 FAQ를 통해 5일 오후 5시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신입행원의 영업점 및 본부 근무 생활 등을 담은 직무소개 영상은 기업은행 유튜브채널(ibkbank_official)에서 시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bk.co.kr/

연락처

IBK 기업은행
인사부 인사관리팀
강상원 팀장
02-729-717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IBK기업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