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나우 팀, 카카오·카페24와 함께 9월 교육세미나 진행

뉴스 제공
케이앤웍스
2023-09-06 07:00
제주--(뉴스와이어)--카카오 자회사인 케이앤웍스(대표 신석철)와 디케이테크인(대표 이원주)이 공동개발한 챗봇나우 팀에서 쇼핑몰 사업자들을 위한 교육세미나를 개최한다.

챗봇나우는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이 상담원 연결을 하지 않고도 주문조회, 취소/교환/반품, 배송조회,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카카오톡 채팅방 안에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게 해 상담 인입량을 줄여주는 카카오톡 챗봇이다.

현재 챗봇나우는 패션의류, 생활용품, 휴대폰 액세서리,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쇼핑몰들이 채택해 사용 중이며, 고객사들은 챗봇나우를 통해 전체 CS 인입량이 최대 60%까지 줄어드는 효과를 체험하고 있다. 챗봇나우 부착 고객사들은 절감한 리소스로 VIP 고객 응대에 집중하거나 실제로 외주 고객센터에 투입되는 인원수를 줄이며 운영 비용을 줄이는 등 서비스 사용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9월에는 총 3차례의 교육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카페24 창업센터를 통해 9월 8일과 22일 각각 웨비나, 오프라인 세미나가 진행되며, 카카오 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해 9월 20일 웨비나가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챗봇나우 서비스의 특징, 고객사 성공 사례, 실제 부착 효과에 대한 설명과 함께 카페24 자사몰 사업자를 위한 카카오 비즈니스 도구인 톡채널, 알림톡, 싱크, 챗봇나우 부착 방법과 활용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신청은 각각 카페24 창업센터와 카카오 비즈니스 세미나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되고, 세미나 참석비용은 무료다.

한편 챗봇나우는 현재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 중이다. 카페24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나 카페24 스토어를 통해 챗봇나우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케이앤웍스 소개

케이앤웍스는 카카오의 자회사로 폭넓은 도메인 지식, 전문 기능별 역량, 오랜 경험의 노하우를 모두 갖춘 운영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카카오 및 카카오 공동체의 다양한 서비스 운영을 위탁받아 전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과 PC 환경 전반의 검색/쇼핑 운영, DB/콘텐츠 구축, 모니터링/CS 및 고객지원, 광고 대행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웹사이트: http://knworks.co.kr/

연락처

케이앤웍스
서비스사업실
김은호 실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케이앤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