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발전소, 언어재활사 국가고시 대비 특강 선보여

언어재활사 국가고시 합격을 위한 최고 강사진 구성

뉴스 제공
언어발전소
2023-09-05 17:36
서울--(뉴스와이어)--화상 언어재활 플랫폼을 운영하는 언어발전소(대표 윤슬기)가 2023년 12월 2일 시행 예정인 제12회 언어재활사 국가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국시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9월 16일, 17일 이틀간 언어재활사 국가고시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언어발전소는 1:1 화상 언어재활 플랫폼으로, 올해 언어재활사의 역량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 플랫폼 ‘SLP LAB’을 론칭·운영하고 있다.

이번 언어발전소 SLP LAB의 ‘국시특강’은 6개 국가고시 과목 가운데 언어재활현장실무를 제외한 5개 과목을 다룰 예정이며, 합격에 필요한 중요 내용을 집중 학습할 수 있는 핵심 요약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생 전원에는 핵심 내용을 반복 학습할 수 있는 교재가 무료로 제공되며, 국가고시 시험 일정까지 무제한 다시 보기를 지원해 국시생의 합격을 돕는다.

이번 특강은 2016년 전국 수석을 차지한 박은영 언어재활사부터 현직에서 해당 과목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양윤희, 홍새미, 이담희, 박보라 언어재활사가 강사진으로 나선다. 출제가 예상되는 과목별 주요 개념을 정확하게 짚어주고 효과적인 암기법을 제시, 수강생의 국시 합격률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국가고시 특강을 총괄 기획한 언어발전소 윤사라 이사는 “점차 난도가 높아지는 언어재활사 국가고시를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였다”며 “국가고시뿐만 아니라 실전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언어재활사 1급, 2급을 준비하는 모든 언어재활사가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 및 참가 방법은 언어발전소 SLP LAB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어발전소 소개

언어발전소는 뇌질환자를 위한 국내유일 화상 언어재활 플랫폼으로, 뇌졸중 후유 언어장애를 장기간 치료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급 불균형 해소를 위해 공인 언어재활사를 비대면으로 연결한다. 국내 최다 언어재활사 풀을 확보하고 있으며 병원 의료진, 현장의 언어재활사가 추천하고 환자 가족들이 만족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SLP LAB: https://helpspeaking.kr/slp/lab

웹사이트: https://helpspeaking.kr

연락처

언어발전소
마케팅팀
정다현 매니저
070-5214-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