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인천시 취약계층 위해 15억60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인천시, 라이온코리아 인천공장 위치해 있어… 지역 사회 나눔 적극 실천

이행숙 부시장, 굿네이버스 지부장 등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 진행

뉴스 제공
라이온코리아
2023-09-06 10:43
서울--(뉴스와이어)--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는 15억6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인천시 취약계층에 지원한다고 밝혔다.

8월 31일 인천광역시청에서 열린 기부물품 전달식에는 이행숙 인천시 문화복지정무부시장, 김진형 라이온코리아 인천공장 공장장, 김미주 굿네이버스 인천서부 지부장 등이 참석해 마음을 모았다.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로우퀘스트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관협회, 인천광역시 자립지원전담기관 등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인천에는 라이온코리아의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인천공장이 있어 매우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사계절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화장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온코리아는 지역 사회와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인천광역시 이행숙 문화복지정무부시장은 “지역 내 민간 단체가 협력해 취약계층에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여러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라이온코리아는 2018년부터 인천광역시와 ‘1사 1하천 가꾸기’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환경 보전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중구 취약계층 영유아가 생활하는 어린이집 안전방진망 설치 후원금 전달, 2021년에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취약계층 주택 보급용 소화기 기증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일본 라이온사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의 자체 공장을 가동하며 △아이! 깨끗해 △세븐랩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