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X 데우스 엑스 마키나, 상영회 팝업 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9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에 위치한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부산(이하 HCC 부산)’에서 ‘데우스 엑스 마키나 X 헬리녹스’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모터사이클 커스터마이징을 기반으로 서핑과 스케이트 보딩, 카페, 바버숍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호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데우스의 대표적인 ‘Frontal Matchless’ 아트워크가 새겨진 블랙 컬러의 캠프 체어와 메시 소재의 체어원, 티셔츠 3종, 반합 등 다양한 협업 제품으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데우스의 스타일리시함을 더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헬리녹스는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제품을 제안할 계획이다.

팝업 행사 첫날인 8일(금)에는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데우스 영상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리녹스 관계자 및 이벤트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과 함께 데우스가 준비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 X 헬리녹스’ 협업 제품은 HCC 부산에서 먼저 확인해볼 수 있으며, 팝업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헬리녹스는 지난해 제주 공백에서 진행한 전시 ‘NEW ORDER’,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디자인 2022’와 꾸까(KUKKA)와의 협업 전시 ‘CITY FLOWER CAMPING’에 이어 최근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헬리녹스 필드 트립(Helinox Field Trip)’ 체험형 전시를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조금씩 넓혀가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연락처

헬리녹스
마케팅팀
안영철 과장
070-7165-30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