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도쿄게임쇼2023’ 최초 참가… 미공개 신작 전 세계 최초 공개 예정

뉴스 제공
넷이즈게임즈 나스닥 NTES
2023-09-06 11:15
광저우, 중국--(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 개발사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가 9월 21일부터 나흘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게임쇼 ‘도쿄게임쇼 2023’에 사상 최초 단독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 행사 첫날인 21일에는 별도 발표회를 갖고 현재까지 공개된 적 없는 글로벌 신작을 선보인다.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제5인격’ 등 인기 타이틀 관련 새로운 소식과 국내 출시를 앞둔 멀티 플랫폼 글로벌 신작 최신 내용도 공개될 예정이다.

9월 21일 오전 전 세계 최초 공개될 신작은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대작 타이틀이며, PC와 콘솔용 게임이다.

이번 도쿄 게임쇼에 넷이즈게임즈는 글로벌 게임쇼 취지에 맞게 자체 개발 게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산하 제작 스튜디오와 협력한 여러 게임을 전면에 내세울 예정이다. 특히 프랑스 게임 스튜디오 퀀틱드림의 신규 인디 게임 레이블 ‘스포트라이트 바이 퀀틱드림(이하 스포트라이트)’가 개발한 신작 ‘언더 더 웨이브(Under The Waves)’, ‘리스팡가(Lysfanga: The Time Shift WarriorTM)’, ‘더스트본(DustbornTM)’ 관련 콘텐츠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워너브라더스와의 협력으로 국내 출시 이후 관심을 끌고 있는 카드 수집 RPG 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e스포츠 타이틀로 국내에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제5인격’ 등 한국 시장과 연관이 높은 다수의 콘텐츠 시연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게임스컴 2023에서 주목을 받았던 서브컬처 오픈월드 RPG 신작 ‘프로젝트 무겐’ 관련 추가 콘텐츠도 공개된다.

이 밖에도 일본 ‘슈에이샤 게임즈(Shueisha Games)’와 공동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언베일더 월드(Unveil the world)’, 로맨스 어드벤처 장르 신작 ‘러브브러시 연대기(Lovebrush Chronicles)’, 배틀 로얄 장르의 ‘황야행동’ 등 일본 현지 및 다양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여러 신작 및 인기 콘텐츠가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넷이즈게임즈의 해외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매트 리우(Matt Liu) 총책임자는 “이번 게임쇼 참가는 그동안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혁신을 주도했던 넷이즈의 헌신의 결실”이라며 “진화하는 미디어 플랫폼 환경 속에서 넷이즈게임즈가 게임 시장 내 항상 주도할 수 있는 역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는 도쿄게임쇼 최초 참가 소감을 밝혔다.

◇ 도쿄게임쇼 2023 넷이즈게임즈 전시 참관 안내

부스 위치 : 일본 치바시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03-S01 존
관람 시간 : 비즈니스 데이 : 9월 21일(목)~22일(금) 10:00~17:00
퍼블릭 데이 : 9월 23일(토)~24일(일) 10:00~17:00
신작 공개 발표회 및 간담회 : 9월 21일(목) 오전 10시 30분 넷이즈게임즈 전시관

넷이즈게임즈 소개

넷이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게임 사업 부문인 넷이즈게임즈는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통해 비디오 게임 IP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퍼블리셔이자 개발사다. 넷이즈게임즈의 퍼블리싱 및 개발 타이틀로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황야행동’, ‘제5인격’,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등이 있다. 또 워너 브라더스, 모장 AB(마이크로소프트의 자회사) 등 대형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도 제휴하고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글로벌 스튜디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일본의 그래스호퍼 매뉴팩처, 나고시 스튜디오, GPTRACK50, 미국의 자 오브 스파크, 재칼립틱 게임즈, 프랑스의 퀀틱 드림 등 세계 정상급 개발팀들과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연락처

넷이즈게임즈(NetEase Games)
PR
(+86) 20-85105163 ext.57169
이메일 보내기

이세영 (한국)
(+82) 031-603-79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넷이즈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