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스, 최고수익책임자에 알렉스 모셔 임명

검증된 영업 리더의 승진… 글로벌 영업 및 파트너십을 가속하기 위해 경영진에 합류

뉴스 제공
Armis
2023-09-06 11: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산 가시성 및 보안 분야의 일류 기업인 아르미스(Armis)는 오늘 알렉스 모셔(Alex Mosher)를 최고수익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 CR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역할을 맡은 모셔는 미주 엔터프라이즈, 국제 영업(EMEA 및 APJ), 미국 연방, 미국 SLED, 전략적 제휴, 채널 영업, 글로벌 영업 지원 및 관련 인력을 포함하는 글로벌 영업 부서를 감독하며, 시장 전반에서 아르미스의 고객 성장 모멘텀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르미스의 최고경영자 겸 공동 창립자인 예브게니 디브로프(Yevgeny Dibrov)는 “알렉스처럼 놀라운 재능을 갖춘 헌신적인 팀원들로 경영진을 구성해 기쁘다”며 “알렉스는 업무를 통해 아르미스의 가치를 구현하고 입증하며 내부에서 성장한 검증된 리더이다. 이 직책까지 승진하면서 쌓아온 그의 업적을 축하하게 돼 뿌듯하고, 그의 리더십 아래서 아르미스의 다음 단계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모셔는 “이 직책을 맡아 영광이며, 회사가 이 놀라운 여정을 계속해 나가는 동안 새로운 역할을 열심히 해보겠다”며 “오늘날의 복잡한 사이버 지형을 고려할 때, 아르미스는 전 세계 조직과 협력해 끊임없이 확장되는 공격 표면으로 인한 위협을 퇴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지금까지 우리 팀이 이룬 성공이 너무나 자랑스럽고,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안전한 선제적 방어 접근 방식을 향한 고객의 여정을 지원하는 아르미스의 계속되는 발전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르미스의 최고 마케팅 및 법무 책임자 코너 코플란(Conor Coughlan)은 “아르미스에서 영업과 마케팅 간의 연동은 매우 중요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 팀과의 공동 협업을 통해 계속되는 성공을 이뤄가길 기대한다. 알렉스의 리더십, 멘토링, 동기 부여 능력과 심도 있는 도메인 전문 지식은 조직 전체의 혁신에 큰 도움이 돼왔기에, 그가 CRO로 승진한 것은 당연한 결과이다. 앞으로 알렉스와 함께 일하며 성공을 위한 훌륭한 기반을 쌓아 올리길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아르미스의 사장인 브라이언 검벨(Brian Gumbel)은 “알렉스가 시장 진출 부서의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이 역할을 맡게 돼 매우 기쁘다”며 “그의 리더십 아래 우리 팀은 지속적으로 기대치를 뛰어넘어 고객과 파트너의 디지털 혁신 여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함께 끊임없이 고도화되는 사이버 위협 환경에 맞서 고객 환경의 안전과 탄력성을 유지하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르미스는 세계 최대 공항과 항만의 운영 환경을 확인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며, 중요한 인프라와 주요 제조업체가 연중무휴 24시간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도록 보장한다. 이 회사는 전 세계 최대 의료 서비스 제공 기관의 의료 자산과 환자 치료 환경을 보호해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사이버 범죄자, 불량 국가 및 기타 악의적 행위자로부터 연방, 주 및 지방 정부 기관을 보호한다.

웹사이트: https://www.armis.com/

Armis의 채용 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rmis.com/careers/ 를 참조하면 된다.

아르미스 소개

최고의 자산 가시성 및 보안 회사인 아르미스는 연결된 자산이 생성하는 새로운 확장된 공격 영역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통합 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포천지 선정 100대 기업이 IT, 클라우드, IoT 장치, 의료 기기(IoMT), 운영 기술(OT), 산업 제어 시스템(ICS) 및 5G 전반에 걸쳐 모든 관리형 및 비관리형 자산을 전체 맥락에서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아르미스의 지속적인 실시간 보호를 신뢰한다. 아르미스는 수동적 사이버 자산 관리, 위험 관리 및 자동화된 적용을 제공한다. 아르미스는 비상장 기업으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684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rmi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르미스(Armis)
레베카 크래딕(Rebecca Cradick)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 선임 이사
pr@arm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