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 시네벤치 2024 출시

크리에이터, 게이머 및 하드웨어 애호가를 위한 성능 벤치마킹의 도약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23-09-06 15:40
바트홈부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디터,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시각 효과 아티스트 및 모든 유형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사인 맥슨(Maxon)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시네벤치 2024(Cinebench 2024) 출시를 발표했다. 20년간 컴퓨터 성능 평가의 초석이 되어온 업계 표준 벤치마킹 소프트웨어의 이 최신 버전은 성능 평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아티스트, 디자이너, 크리에이터가 하드웨어 성능을 더욱 정확하고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을 채택했다.

레드시프트 렌더링 엔진 통합
시네벤치 2024는 시네마 4D(Cinema 4D)의 기본 렌더링 엔진인 레드시프트(Redshift)의 강력한 성능을 수용해 새로운 시대를 연다. 시네마 4D의 표준 렌더러를 사용했던 이전 버전과 달리 시네벤치 2024는 CPU와 GPU 구현 모두에서 동일한 렌더링 알고리즘을 활용한다. 레드시프트 엔진으로 도약한 덕분에 성능 테스트가 최신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의 요구사항에 자연스럽게 부합하며 정확하고 일관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이중 성능 평가: CPU 및 GPU
시네벤치 2024는 10년간 시네벤치에 없던 GPU 벤치마킹 기능을 부활시킨다. 최신 버전은 CPU 성능을 평가할 뿐만 아니라 GPU의 기능에 대한 통찰력도 제공하여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및 워크플로의 발전하는 기술 지형을 반영한다.

더 넓어진 플랫폼 호환성
시네벤치 2024는 더 다양한 하드웨어 구성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Windows 및 macOS에서 x86/64 아키텍처(Intel/AMD)뿐만 아니라 Arm64 아키텍처를 원활하게 지원하여 도달 범위를 macOS의 Apple 실리콘 및 Windows의 Snapdragon® 컴퓨팅 실리콘까지 확장함으로써 최신 하드웨어 기술 발전과 호환성을 보장한다. 레드시프트 GPU 성능은 호환되는 Nvidia, AMD 및 Apple 그래픽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에서 평가할 수 있다.

통합 벤치마킹 Scene
시네벤치 2024는 CPU 및 GPU 테스트 모두에 일관된 scene 파일을 활용해 벤치마킹 프로세스를 간소화한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사용자가 레드시프트 GPU를 활용하는 이점을 파악할 수 있어서 렌더링 작업에 최첨단 그래픽 하드웨어를 활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실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시네벤치 2024는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도입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시네마 4D의 레드시프트 렌더링 엔진으로 달성한 놀랍도록 예술적인 노력을 선보인다. 이 역동적인 인터페이스는 레드시프트 엔진의 잠재력에 대한 증거이자 사용자에게 더 직관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내부 개선 사항
겉으로 드러난 기능 외에도 시네벤치 2024는 다양한 성능 향상 기능을 제공한다. 시네벤치 R23에 비해 메모리 사용 공간이 3배 증가한 이 소프트웨어는 최신 프로젝트의 메모리 집약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또 최신 명령어 세트의 계산 작업과 활용도가 6배 증가해 최신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의 복잡성과 정교함에 부응하는 벤치마크를 보장한다.

무적의 성능 평가
시네벤치 2024의 점수는 이전 버전인 시네벤치 R23의 점수와 직접 비교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레드시프트, 다른 렌더링 엔진, 더 큰 메모리 공간, 더 복잡한 씬을 통합한 시네벤치 2024는 최신 하드웨어 기능에 대한 정확하고 향상된 평가를 제공한다.

제공
시네벤치 2024는 오늘부터 맥슨 공식 웹사이트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 게이머, 테크 마니아라면 이 획기적인 벤치마킹 툴을 살펴보고 성능 평가의 비약적인 발전을 직접 경험해 보기 바란다.

맥슨 소개

맥슨은 2D 및 3D 디자인, 모션 그래픽, 시각 효과 및 시각화 작업을 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강력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든다. 맥슨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아티스트의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를 강력하게 지원한다. 제품 라인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기술의 시네마 4D 제품군, 이동 중 창의력 발휘를 돕는 포저(Forger) 모바일 조각 앱, 다양한 혁신적인 편집, 모션 디자인 및 영화 제작 도구의 레드 자이언트(Red Giant) 라인업, 최첨단의 놀랍도록 빠른 레드시프트 렌더러, 그리고 업계 표준 디지털 조각 및 페인팅 솔루션인 ZBrush 등이 포함된다.

맥슨 팀은 성공적인 예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역량을 강화한다는 신념을 가진 재미있고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돼 있다. 인기 있고 포용적인 이벤트부터 무료 시네버시티(Cineversity) 교육 리소스까지 맥슨은 크리에이터와 긴밀하게 교류하고 그들의 전문적인 성장을 돕는 것이 업계 트렌드를 파악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

맥슨은 네메첵 그룹(Nemetschek Group) 소속사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8997/en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맥슨(Maxon)
클로이 라비(Chloe Larby)
그리트하우스 에이전시(Grithaus Agency)
+44 7454 012045
chloe@grithaus.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