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청·대덕구 청년벙커, 2023 대덕구 청년의날 ‘청년들의 일상이 즐거운 대덕’ 행사 개최

9월 13일(수) 한남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에서 열려… 부스 운영, 연사 초청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뉴스 제공
대덕구 청년벙커
2023-09-07 10:15
대전--(뉴스와이어)--대덕구(구청장 최충규)와 대덕구 청년벙커(센터장 양수연)는 청년주간을 맞이해 2023 대덕구 청년의 날 행사 ‘청년들의 일상이 즐거운 대덕’을 9월 13일(수) 한남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체험(더빙, 영수증 사진찍기, 경품추첨 참여 이벤트) 및 홍보(한남대학교 및 대덕구 유관기관) 부스 △덕구와 더기더기 포토존 △무대 공연 △연사 특강 ‘모든 것은 기본에서 시작 된다’(손웅정 감독) 등을 운영한다.

또한 연사특강 종료 후 손웅정 감독의 사인회 및 기념촬영이 준비돼 참여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청년주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대덕구의 모든 청년이 이번 행사를 통해서 일상에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덕구 청년벙커 소개

청년벙커는 대덕구 청년거점공간이다. 청년벙커는 과거 민방위훈련장을 리모델링해 사용하고 있다. 또한 대덕구에서 위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청년들을 위한 취미 기반 프로그램과 대덕구 청년 네트워크 등 다양한 활동을 운영하고 지원한다. 라운지와 벙커의사당, 그리고 트레이닝 필드는 많은 대덕구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대덕구 청년벙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w1PKscJ6v8/?img_index...

웹사이트: http://www.ddyouth.net/

연락처

대덕구 청년벙커
사업홍보팀
노예찬 팀장
042-710-799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대덕구 청년벙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