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체험 공간으로 새 단장’ 삼성스토어 수지 그랜드 오픈… 원스톱 서비스 제공

고객 경험 강화한 체험형 매장, 삼성스토어 수지 그랜드 오픈

그랜드 오픈 기념,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삼성전자판매
2023-09-07 09:19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 수지’가 고객 체험 중심 공간으로 리뉴얼을 마치고 8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 수지구청역 인근에 위치했던 삼성스토어 수지는 배후 세대 규모가 크고 생활 인프라가 우수한 신분당선 성복역으로 확장 이전했다. 강남에서 30분대 이동이 가능한 신분당선과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연결돼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곳으로 평가된다.

삼성스토어 수지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 편의 공간을 마련하고 동선을 최적화해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 총면적 1620㎡ 대규모의 단일 층 매장에서는 제품 상담부터 제품 체험,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고 삼성전자서비스를 동시 입점해 고객 편리성을 높였다.

특히 매장 내 라운지 공간을 조성해 상담 진행 외에도 고객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 삼성 가전, 모바일, IT 제품 등을 품목별로 진열해 고객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계했으며 진열 제품 간격을 여유롭게 조정해 더욱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도의 교육장을 활용한 ‘삼성 컬처랩’과 갤럭시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모바일 클래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스토어 수지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9월 7일까지 네이버 사전 예약 후 오픈 당일부터 9월 30일까지 방문 구매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30일까지 삼성스토어 수지에서 2개~17개 이상 품목의 스마트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560만 상당 혜택을, 가전과 가구를 동시에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70만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혼수·입주 고객은 6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0만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용성 삼성전자판매 상무는 “삼성스토어 수지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해 제품 외에도 공간이 주는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큰 노력을 기울였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위해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등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ales.co.kr

연락처

삼성전자판매 홍보대행
미디컴
허윤경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