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랩, 2023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 반려동물 부문 대상 수상

반려동물의 변뇨 냄새 개선에 효과적인 습식 간식 츄랩스틱, 반려인들의 불편함을 크게 해소시켜

츄랩, 동물과 사람이 함께 누리는 행복한 반려동물 라이프를 위해 노력

뉴스 제공
츄랩
2023-09-07 11:00
제주--(뉴스와이어)--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상호작용을 꿈꾸는 츄랩(대표 고지헌, 고승우)이 ‘2023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 반려동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은 올해로 23년째로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연구원과 한국브랜드협회의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기술력, 창의성, 상품성 등의 기준을 토대로 소비자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탁월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츄랩스틱은 천연 후코이단, 규산염제를 첨가한 습식 간식으로 반려동물의 변뇨 악취를 크게 개선하고 100% 휴먼그레이드 눈다랑어를 사용해 기호성이 매우 높다. 타사 대비 고단백질, 저나트륨, 저지방 제품으로 미국사료협회에서 권장하는 칼슘과 인 비율을 준수해 건강한 간식 급여에 신경을 쓴 제품이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츄랩스틱은 제품 정식 출시 전 진행한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금액의 501%를 초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츄랩은 현재 국내 펫 기기 전문기업과 새로운 서비스를 위해 협업 중이며, 태국 소재 기업들과 수출 논의 중이다.

츄랩은 반려동물의 변뇨 냄새와 건강을 고려한 츄랩스틱으로 반려인들의 불편함이 많이 줄어들 것이라며, 동물과 사람이 함께 누리는 행복한 반려동물 라이프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츄랩 소개

츄랩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기업이다. 반려동물의 변/뇨 악취를 개선하는 ‘츄랩스틱’ 출시 이후 와디즈 펀딩 500%를 초과 달성했다. 노묘를 위한 제주의 재료를 활용한 간식도 개발 중이다. 동물과 사람 간의 건강한 상호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군을 기획/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연락처

츄랩
마케팅
임예빈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츄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