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열·오염·스크래치에 강한 ‘토스카노’ 포세린 세라믹 식탁 2종 신제품 출시

일룸, 내구성 높은 포세린 세라믹 상판과 슬림한 디자인의 ‘토스카노’·‘토스카노 프리모’ 식탁 선보여

내열성·내오염성·내마모성 강한 포세린 세라믹으로 손쉬운 관리와 장기간 사용 가능

10월 31일까지 세라믹 식탁 세트 구매 시 포인트 페이백 제공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일룸
2023-09-07 10:03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품격 있는 홈 다이닝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포세린 세라믹 식탁 ‘토스카노’와 ‘토스카노 프리모’ 신제품을 출시한다.

일룸 ‘토스카노’와 ‘토스카노 프리모’는 화이트 톤의 세라믹 상판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실용적이고 우아한 다이닝 공간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토스카노’는 볼드한 대리석 패턴이 고급스러운 ‘마블 화이트’ 또는 따뜻한 분위기의 ‘세라믹 베이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토스카노 프리모’는 천연 대리석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화이트 골드 칼라카타’가 있다. 두 제품 모두 심플한 ‘화이트’ 또는 차분한 ‘다크 그레이’로 다리 프레임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토스카노’에 사용된 포세린 세라믹은 천연 소재를 1300℃ 이상의 고온에서 압축해 높은 내열성과 내마모성을 자랑하며, 수분 흡수율이 0%에 가까워 음식물로 인한 세균 번식과 변색이 적고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토스카노 프리모’는 이탈리아 인피니티 기업에서 직접 디자인 및 생산한 최고급 포세린 세라믹을 적용해 뛰어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세라믹 식탁과 식탁 의자를 세트로 구매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쎄쎄쎄’ 이벤트를 5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목재 프레임으로 내추럴함이 돋보이는 ‘블릭’ 식탁과 ‘핀’ 또는 ‘듄’ 의자 세트 또는 ‘토스카노’ 식탁과 ‘콘’ 또는 ‘앤’ 의자 세트 구매 시 5만원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토스카노 프리모’ 식탁과 ‘콘’ 또는 ‘앤’ 의자 세트 구매 시에는 10만원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L.포인트(L.POINT), SSG머니 중 고객이 원하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12월까지 소셜미디어(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탁 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매월 베스트 후기 선정 시 일룸 식탁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웨어 브랜드 ‘소일베이커’의 자기 그릇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해피투게더’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8만원까지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투게더 이벤트는 일룸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결제 금액의 2·3·5·7%를 적립해주며 일룸 베스트셀러 제품 포함 시 최대 3%, 신혼부부 및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에게는 1%를 추가로 제공한다.

토스카노 세라믹 테이블 2종은 공간과 음식을 돋보이게 만들어줘 집에서도 분위기 있는 다이닝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 변하지 않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선물해주는 제품이다. 이에 일룸은 구매한 만큼 혜택을 돌려드리는 두 이벤트를 통해 우아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갖춘 일룸 세라믹 식탁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김유림
02-3406-2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