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엠, 글로벌 지급결제 네트워크사 GLN인터내셔널에 모바일 모니터링 ‘MAXY’ 공급

뉴스 제공
씽크엠
2023-09-07 11:35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전문기업 씽크엠(대표 서승식)은 모바일 서비스 사용성 및 성능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 ‘MAXY’를 글로벌 지급결제 네트워크사 GLN인터내셔널의 모바일 서비스를 대상으로 공급 완료했다고 밝혔다.

MAXY는 씽크엠이 20여년간 기업의 모바일 생태계를 형성해 온 전문적인 기술력과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올해 5월 선보인 솔루션이다. 기업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성과 성능을 측정해 운영에 필요한 분석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모바일 서비스 이용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관리자의 모바일 서비스 운영과 유지보수에 필요한 다양한 지표를 쉽고 빠르게 제공해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모바일 서비스 제공을 지원한다.

해당 솔루션은 직관적인 UI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실시간 제공하고, 대상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성과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원인의 추적이 비교적 간단하고 쉬워 전문 개발자는 물론 운영 담당자, 마케팅 담당자도 손쉽게 모니터링하고 사용성과 성능을 분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GLN인터내셔널 공급은 일반적인 모바일 서비스의 모니터링을 넘어 글로벌 금융기관 간 디지털 화폐 교환 시 발생되는 다양한 시스템 환경의 실시간 관제를 통해 글로벌 지급 결제 네트워크 사용자의 서비스 환경을 보호하고 전 세계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가 되도록 지원하게 된다.

MAXY 솔루션 리더 강성민 부장은 지난 지티플러스, 싸이웰시스템과의 총판 계약을 시작으로 이어진 이번 GLN인터내셔널 공급 성과에 대해 “정식 출시한지 2개월 만의 예상보다 빠른 사업성과는 MAXY의 가치와 효용성, 고객의 사용 만족도가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로 판단되며, 현재 진행 중인 주요 금융권 공급을 완료하면 모바일 모니터링 시장의 개척과 함께 선점의 위치를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씽크엠 소개

씽크엠은 2001년 9월 설립된 모바일 솔루션 전문 업체로,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APP 구축 및 PUSH 솔루션, 문서변환 솔루션 등 부가 솔루션을 공급한다.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 ‘MAXY’를 출시해 기업 대표채널인 모바일 APP의 서비스 품질 개선 및 퍼포먼스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m.co.kr

연락처

씽크엠
솔루션사업팀
이경구 차장
02-2202-5651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씽크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