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트뷰, 헬리올리틱스 인수로 태양광 항공 검사 시장 리더로 부상

합병된 회사는 올해 170GW 이상의 태양광에 대해 항공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노바소스 파워 서비스(NovaSource Power Services)의 사업부였던 헬리올리틱스(Heliolytics)는 강력한 태양광 검사 진단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해 자이트뷰의 고급 에너지 및 인프라 검사를 더욱 강화한다.

뉴스 제공
Zeitview
2023-09-07 11:20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이트뷰(Zeitview)는 항공 검사 및 통합 분석을 통한 태양광 발전(photovoltaic, PV) 시스템 성능 전문 기업인 헬리올리틱스를 인수해 오늘 에너지 및 인프라를 위한 첨단 항공 검사 분야의 선봉에 서게 됐다. 노바소스 파워 서비스의 과거 사업부를 인수함으로써 헬리올리틱스의 데이터 인사이트와 자이트뷰의 항공 검사 기술 전문성을 결합할 수 있게 됐다. 헬리올리틱스 직원 대부분은 자이트뷰에 합류할 예정이며, 캐나다 토론토에서 계속 근무하게 된다. 거래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자이트뷰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댄 버튼(Dan Burton)은 “헬리올리틱스는 태양광 산업의 선구자이며 품질, 정밀도, 탁월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확고한 헌신으로 훌륭한 평판을 얻었고, 이는 우리가 가장 높이 평가하는 가치”라며 “우리가 재생 에너지 부문의 검사 표준을 재정의하는 획기적인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의 전문성과 헌신은 매우 가치가 있다. 통합된 팀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만들어 낼 여정의 다음 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재생 에너지 고객을 위해 이번 협업을 통해 태양열, 풍력 및 유틸리티에 대한 자이트뷰의 다중 자산 접근 방식이 강화된다. 건물 소유주에게는 옥상 태양광 시설의 성능에 대한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모든 고객을 위해 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헬리올리틱스의 해외 사업도 역시 같은 지역의 자이트뷰의 글로벌 사업과 결합 수순을 밟고 있다.

헬리올리틱스의 대표인 조슬린 모이어(Jocelyne Moyer)는 “자이트뷰와 힘을 합치는 것은 재생 에너지 산업을 발전시킬 엄청난 기회”라고 말했다. 인수 후 모이어는 자이트뷰의 전략 및 운영 담당 총괄이사라는 직책을 맡게 된다. “우리는 고객과의 긴밀한 파트너십, 과학 중심의 혁신, 글로벌 고객에 대한 탁월한 대응을 위해 자이트뷰와 공동으로 노력하고 있다.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돼 기쁘고 재생 에너지 자산의 운영 및 유지 관리에서 자이트뷰의 역할을 강화할 수 있는 협업이 기대된다.”

헬리올리틱스의 검사 도구와 통합 분석은 이제 자이트뷰의 AI/ML 데이터 처리 엔진에서 지원된다. 이번 합병을 통해 자이트뷰는 항공기 사업의 도달 범위와 폭을 두 배로 늘리고 헬리올리틱스에 지형, EPC, 드론 솔루션을 추가해 보다 빠르고 포괄적인 고객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헬리올리틱스가 자이트뷰에 매각되면서 노바소스 파워 서비스는 자이트뷰를 통해 고객에게 동급 최고의 항공 검사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계속 제공한다.

노바소스 파워 서비스의 최고성장책임자인 티모 묄러(Timo Moeller)는 “자이트뷰라는 이름 아래 헬리올리틱스 팀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돼 매우 기쁘다”며 “자이트뷰의 뛰어난 검사 및 소프트웨어 도구는 현재 운영 및 유지 관리 요청을 지원하는 데 사용하는 인사이트를 향상할 것이다. 자이트뷰 팀이 우리의 데이터 요구 사항을 깊이 이해하고 있고, 우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항공 검사 제공업체로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계속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은 분명하다.”

헬리올리틱스 운영, 데이터 캡처 및 소프트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자이트뷰의 글로벌 태양광 솔루션에 완전히 통합하는 작업은 2024년 말에 완료될 예정이다.

고급 검사 및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통해 글로벌 에너지 및 인프라를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zeitview.com 을 방문하면 된다.

자이트뷰 소개

태양광, 풍력, 부동산, 통신, 유틸리티 자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항공 검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인 자이트뷰는 자산 성능을 최적화하고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는 빠르고 정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 있어 전 세계 대기업의 신뢰를 받고 있다. 자이트뷰는 최첨단 항공 검사 소프트웨어를 비행기와 드론을 통해 심층적인 시각 데이터를 캡처하는 기능과 결합해 인공 지능과 머신 러닝의 힘을 활용한다. 이러한 항공 인텔리전스는 고객에게 거의 실시간으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조직이 대규모로 가장 중요한 자산에 대해 더 나은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이트뷰의 최첨단 솔루션에 대해 www.zeitview.com 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eitview.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자이트뷰(Zeitview) 홍보대행
테크니카 커뮤니케이션즈(Technica Communications)
케이트 캐비니스(Cait Caviness)
zeitview@technica.inc